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리바게뜨 할인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보니 파바와 sk텔레콤과 함께 베이커리 월 구독형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이것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파리바게뜨 할인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한 번씩은 밥 대신에 빵으로 식사를 대신 하기도 한답니다. 그런데 요즘 가격이 너무 높아져서 몇 개 안 골랐는데도 1만원이 훌쩍 넘어가 버리는 상황이죠.

 

먹고 싶은것 이것 저것 고르다 보면 가격대가 무지막지하게 올라가고 식당에서 밥을 사먹는 것보다 더 비싸게 지불을 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자, 이렇게 가격면에서 부담스러울땐 다양한 파리바게뜨 할인을 체크해보고 혜택을 받는 것이 좋겠죠. 지금부터 통신사와 카드 할인에 대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파리바게뜨는 SPC 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제과점 프랜차이즈입니다. 아마도 동네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에 새롭게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근처에만 2-3개 매장이 있는 것 같아요.

 

한 번씩 빵이 먹고 싶을때는 방문해서 이것 저것 사오도록 해야겠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skt를 사용중이라서 항상 가게 되면 통신사 할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데 이 외에도 여러가지 파리바게뜨 할인 방법이 있으니 오늘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파리바게뜨 할인 정보

현재 skt와 파리바게뜨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베이커리 월 구독형 서비스를 선보이는 중입니다. 구독을 하게 되면 빠바의 전 품목의 최대 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요.

 

현재 4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1000원당 300원이 할인됩니다. 일 구매금액 3만원, 월 구매금액 10만원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구독료는 7000원인데 현재 30% 할인된 4900원에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

파리바게뜨 할인으로 통신사부터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skt의 t멤버십이 있습니다. 모바일카드 vip/gold 등급1,000원당 1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Silver 플라스틱카드 전 고객1,000원당 50원 혜택입니다.

 

1일 1회 이용금액의 최대 20만원 내에서 혜택이 제공되며 다른 해피포인트 행사와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kt 멤버십입니다. VVIP/VIP/GOLD1,000원당 100원 혜택, SLIVER/WHITE 일반1,000원당 50원 혜택입니다. 5G모닝혜택1,000원당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1회제한으로 이용금액 최대 20만원 내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5G 모닝 혜택은 05시~09시까지 샌드위치 구매 시 구매금액 5천원 내 혜택 제공됩니다.

파리바게뜨 할인 마지막으로 lg u+가 있습니다. VIP+/VVIP/VIP 등급1,000원당 100원 혜택, VIP 등급 미만은 1,000원당 50원 혜택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일 1회 가능이며 이용금액 최대 20만원 내에서 제공이 됩니다. 통신 3사 모두 일부 매장에서는 제외되고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파리바게뜨 신용카드 할인

파리바게뜨 할인

파리바게뜨 할인으로 신용카드 포인트도 사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현대카드M포인트,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 씨티 멀티플러스카드, 해피포인트 KB국민카드, 해피포인트 롯데카드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M포인트 같은 경우에는 결제금액의 10%,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최대 100% 포인트 차감 사용을 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마지막에 링크 하나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체크카드 할인

마지막으로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체크카드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사용하시는 카드가 있으시다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인데요.

 

간단하게 살펴보니 캐시백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파리바게뜨 할인 바로가기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파리바게뜨 할인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는 시간이었어요. 가장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것은 이동통신사의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인 것 같습니다.

아니면 신용카드 포인트를 이용해도 될 것 같아요. 저는 항상 SKT T멤버십을 이용해서 1,000원당 100원 할인으로 구매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요즘 빵 하나 사먹는데도 가격면에서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 여러가지 할인 방법을 이용해 혜택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