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Z 시리즈의 마지막 카드인 work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간 반복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카드인데 어떤 할인이 되는지 살펴봅시다.

현대카드Z work

현대카드Z 시리즈의 마지막 work가 남았죠. 요즘은 카드 한 장만 사용하기 보다는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특정 영역에서 할인이 되는 여러 카드를 조합해 사용하기도 하죠.

 

그 중에서도 이번 현대카드Z 시리즈가 좋은 혜택들을 제공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생활을 하다보면 항상 같은 곳에 소비를 하는 경우도 많이 있을텐데요.

이럴 때 구간 반복 할인카드인 현대카드Z work를 사용한다면 사용빈도가 높은 분야에서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현대카드Z Work

이번 현대카드Z 시리즈는 패밀리용과 출퇴근용, 방구석용이라는 컨셉으로 3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work에 대해서 살펴보게 될텐데요. 직장인의 출퇴근 동선에 맞춰서 특화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즐겨 찾는 카페나 대중교통,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 등의 혜택 들이 보이고 있는데요. 어떤 할인이 되는지 지금부터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Z work 혜택

먼저, 현대카드Z work의 연회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VISA, MasterCard, 국내전용 본인 10,000원입니다. Z시리즈는 모두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 탑재된 카드에요.

 

그리고 할인으로는 직장인이 즐겨쓰는 5개 영역이 있는데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영역에서 할인이 되는지 살펴보신 후 본인의 소비 패턴과 비슷하다면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개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커피전문점 50%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 바셋

 

-편의점 10% 할인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대중교통 10% 할인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온라인 간편결제 10% 할인

N페이, 쿠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SK페이, SSGPAY

 

-이동통신요금 정기결제 7% 할인

SKT, KT, LG U+

현대카드Z work는 이렇게 5개 영역 청구할인이 들어가는데요.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조건을 맞추어야 겠죠.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시 월 1만원, 80만원 이상 시 월 1만 3천원 한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같은 경우에는 월 5천원, 8천원 한도로 혜택이 들어갑니다. 각 영역마다 금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체크를 해보시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현대카드Z work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어요. 따로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상세하게 나온 정보들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각 카드마다 영역별 할인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보시고 본인의 소비 영역에 잘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Z ontact 카드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Z ontact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외출을 거의 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들 계실 것 같아요. 저 또한 현재 그런 삶

nyangzip4.tistory.com

 

 

현대카드Z Family 혜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Z Family 혜택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복되는 소비 패턴에 맞는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출시가 되었죠. 현대카드

nyangzip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