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의 기아 멤버스를 한 번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있던 기아 레드 멤버스가 현재는 에디션2로 나오고 있는 중인 것 같습니다. 어떤 혜택을 담고 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 썸네일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

현재 카드업계와 캐피탈 업계가 자동차 할부금융시장을 놓고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고 하죠. 할부금융시장에서 카드업계가 진출을 하며 점유율을 높여나가자 기존 캐피탈업계들이 금리 인하 카드까지 꺼내든 상태라고 하네요.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는 신차 구매할 때는 물론이고 자동차가 고장났을 때 정비를 받거나 주유소에서 주유를 할 때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의 기아 멤버스는 총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기아 레드 멤버스 같은 경우에는 2020년 2월부로 신규, 교체, 갱신 발급이 중단된 상태에요. 현재는 에디션2라는 이름의 카드를 발급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는 에디션2와 전기차신용카드, 경차전용카드로 구분이 되고 있는데요. 각 카테고리별로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월 이용금액 및 세이브 오토 경험 여부에 따라서 M포인트와 기아멤버스 포인트까지 동시에 쌓이게 된다고 하네요. 그럼 하나 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

먼저,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본인 30,000원, VISA·MASTER 모두 본인 30,000원입니다. 해당상품은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기아 멤버십 서비스와, 메버십 제휴처에서 이용 시 0.5~2% 동시 적립, 당월 이용금액의 0.5~1% M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기아 멤버스 혜택

기아 멤버십 서비스로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 기아 자동차 구매 후 8년간 매년 1회씩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 기아멤버스 포인트 0.5~15%적립 (정비서비스Auto Q, 여행, 쇼핑몰 등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구매시 적립)
  • 기아 자동차 구매 시 혹은 KIA members 제휴사에서 포인트 사용

차량 정비 할인 및 M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기아 AUTO Q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정비 결제금액 2만원 할인 및 30% M포인트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기아 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기아멤버스 전기차 신용카드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및 기아멤버스 포인트와 M포인트를 동시 쌓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VISA, MASTER 모두 30,000원입니다.

 

전기차 충전 시 당월 이용금액에 따라서 30~70% 할인, 멤버십 제휴처에서 이용시 0.5% 동시 적립, 당월 이용금액의 0.5%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기아 멤버스 전기차 혜택

전기차 충전 시 당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사용시 30%, 당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 이용 시 70% 충전 요금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당월 이용금액에 따라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 M포인트, KIA Members 제휴처에서 이용 시 0.5% 포인트가 동시 적립됩니다.

 

M포인트는 일상생활이나 쇼핑, 자동차 구매, H-coin 전환, 현대카드 Gift 카드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을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기아 멤버스 경차전용카드

기아 멤버스 경차전용카드

마지막으로 기아 멤버스 경차전용카드가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으로 5,000원입니다. 현대오일뱅크 SK에너지에서 주유시, 모든 충전소 이용 시 청구 할인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기아 AUTO Q 정비시 2만원 할인 및 현대해상 3만원 청구할인, 국내 가맹점에서 0.5% M포인트 적립과 0.1% 기아 멤버스 포인트 추가 적립이 들어갑니다.

기아 멤버스 경차전용 혜택

주유 할인 서비스의 경우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70만원 미만일 때 현대오일뱅크/SK에너지에서는 청구 할인금액 200원이 들어가며 월간 한도는 2만원입니다. 70만원 이상일 때는 400원으로 월간한도 3만원입니다.

충전소 이용시 청구 할인금액 100원에 월간 한도 1만 5천원, 200원에 월간한도 2만원이 각각 들어가게 됩니다. 실적 기준은 전월 이용금액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일시불 및 할부금액을 말합니다.

기아멤버스 현대카드

지금까지 현대카드의 기아 멤버스 신용카드 혜택들을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상세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파악을 하실 수 있으니 한 번 체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 전용 신용카드 답게 포인트 적립과 특별한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기아차를 구매하실 예정인 분들은 참고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