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놀러가기 좋은
반포한강공원 텐트 돗자리 자전거를 대여하는 곳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서 살을 좀 빼겠다고
자전거 타고 반포한강공원으로 운동을
많이 다니곤 했었는데요. 얼마 전부터 비가 내려
그 흐름이 끊겨버리고 말았습니다..
이젠 비도 안오는데 귀찮아서 다시 안나가는 중
오늘부터 다시 운동하러 가야겠지요.

자전거를 타고 가보면 정말 많은 분들이
텐트나 돗자리를 빌려 자리를 잡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걸 볼 수 있죠.
저도 예전에는 자주 가서 치킨도 시켜먹고
맥주도 한 잔 하면서 놀았는데
요즘엔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주말에 놀러가기 좋은
반포한강공원 텐트 돗자리는 어디서 빌릴 수
있는지 간단하게 한 번 살펴봅시다.

저는 자전거를 하나 가지고 있어서
반포한강공원으로 운동삼아 타고 가곤하는데요.
가보면 커플끼리 친구끼리 서울시 자전거인
따릉이를 타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그렇다면 따릉이는 어디서 빌릴 수 있느냐!
대여소 위치를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이렇게 서울자전거 따릉이 홈페이지에서
자전거 대여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포한강공원은 신반포역이나 고속터미널역에서
걸어가도 금방 가실 수 있는 부분이죠.
요즘 따릉이는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고속터미널역, 신반포역 근처를 보시면
따릉이 대여소가 있으니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여기서 빌려서 자전거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별로 멀지도 않아서 금방 도착하실 수 있어요.

작년에는 반포한강공원에 밤도깨비 야시장이
있어서 진짜 먹거리도 많고 좋았는데요.
이제는 다 사라진 상태이죠. 너무 아쉽습니다.

감염병으로 인하여 외출이 다소
제한되고 있긴하지만 그래도 나가보면
꽤 많은 분들이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돗자리를 가지고 오기도 하고 텐트를 대여해서
자리를 잡고 재밌게 놀 수도 있죠.

반포한강공원 텐트를 빌릴 수 있는 곳은
두군데가 접근성이 좋습니다.
공원으로 가는 길목에 있기 때문에 들러서
빌려 가면 아주 편할 것 같네요.

저는 돗자리만 들고 가봤지 텐트를 대여해서
놀아본 적은 없는데 정말 재밌을 것 같습니다.
그 감성.. 느껴보고 싶네요 ㅋㅋㅋ

반포한강공원 텐트를 빌릴 수 있는
더텐트 반포점은 잠원쇼핑센터 1층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강으로 가는 길 목에서 우측으로
들어가시면 쇼핑센터가 있으니
찾아가기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 같네요.

반포한강공원 텐트를 대여할 수 있는
힐링텐트라는 곳도 있습니다.

여기는 고속터미널역 8-1번 출구에서 나와
우측을 보시면 반포쇼핑타운3동이 있어요.
여기로 들어가셔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혹은
연인과 함께 반포한강공원으로 피크닉을
한 번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텐트나 자전거를 빌려서 놀기도 좋고
돗자리를 챙기고 도시락까지 싸간다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시국이 시국인지라 마스크는 필수로
챙겨주는 것이 좋겠네요!

그럼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