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몇시까지 하는지 시간을 확인해볼게요.

우리은행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해보셨을거에요.

저도 종종 상품 문의나 뭔가 문제가 생겼을때

전화해서 도움을 요청하곤 하는데요.

최근에는 청년주택청약이나 퇴직금 관련해서

통장을 만들어야 해서 문의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은행에 방문해서 뭔가 작업을 할 때

미리 문의해서 필요한 서류들을 체크해보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요즘은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은행 업무를 보는 일들이 훨씬 많죠.

그런데 종종 업무를 보다가 오류가 나거나

문제가 생겨서 문의를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죠.

 

이럴 때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걸어서 상담원에게 문의를 하고

친절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 번호는 1588-5000 / 1599-5000

해외전화는 82-2-2006-5000

국민주택기금 1599-0800

외국인 전용은 1599-2288

 

우리은행 고객센터 시간은 평일 09시~18시에요.

사고신고는 24시간 전화접수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처음에

전화를 걸게 되면 이렇게 ARS 음성이 들려오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단축번호를 보면

다음과 같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1. 우리카드 연결

2.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

3. 잔액조회

4. 우리은행 송금

5. 다른은행 송금

6. 거래내역 조회

7. For English

0. 상담직원 연결

 

전 항상 전화로 문의를 할 땐

0번을 눌러서 상담원 연결을 한답니다.

이게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건 후

상담원 연결을 하면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뱅킹

예금, 대출, 외환, 펀드, 보험, 퇴직연금 등

자신에게 발생한 문제나 궁금한 사항을

모두 문의해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를 잘 못 눌러서 본인이 문의하고자 하는

서비스 내용이 아니더라도 해당 부서로

연결을 해주기 때문에 아주 편한 부분이죠.

 

우리은행 고객센터 시간은 앞서 말씀드렸듯

평일 09:00~18:00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시간을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은행 관련 업무를 보다가 문의사항이 생겼을때

위에 알려드린 번호로 전화를 걸어보세요!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항상 즐거운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