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웃백 할인 정보

category 생활의 기록/생생정보통 2021. 4. 10. 08: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할인에 대해서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가는 곳은 아니지만 데이트를 하거나 특별한 일이 있을때 한 번씩 가게 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아웃백 할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2000년대에 접어들면서 한 때는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엄청나게 인기를 끌면서 우후죽순 생겨나기도 했었죠. 하지만 갈수록 인기가 사그라들면서 많은 매장들이 사라져 갔는데요.

 

이 와중에도 아웃백은 그래도 잘 나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영업이익이 지난 5년간 9배나 늘었다는 소식이 있네요. 요즘은 딜리버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시켜 먹을 수 있어 좋은 부분이 있죠.

그래도 자주 먹기에는 가격이 좀 있다보니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웃백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항상 아웃백을 갈 때면 같은 메뉴만 먹는 것 같아요. 항상 커플 세트 메뉴로 주문을 하곤 하는데 여기서 최애 음식은 바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이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얼마 전에는 갑자기 생각이나서 배달로 시켜먹기도 했네요.

 

항상 여자친구가 있을 때면 데이트겸 해서 한 번씩 가곤 했었는데 요즘은 솔로로 지내다 보니 딱히 갈 일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배달이 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시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아웃백 할인은 어떤 카드로?

아웃백 홈페이지 이미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꼭 챙겨주는 것이 좋겠죠. 아웃백 할인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바로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 아웃백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바를 보시면 BENEFIT가 있는데요. 여기에 마우스를 올려다 두면 아래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통신사와 신용카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통신사부터

통신사 할인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이것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 먼저, SKT의 T멤버십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별로 차등 적용이 되고 있어요.

 

T멤버십 VIP/GOLD 등급은 15% 할인, SILVER 등급은 5%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모두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웃백 할인

다음은 KT 멤버십이 있습니다. 아쉽지만 LG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부분이네요. SKT와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만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KT멤버십 GOLD/VIP/VVIP는 15% 할인, 멤버십이 일반/WHITE/SIVER은 5% 할인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됩니다. 포인트 부족 시 할인이 불가능해요.

아웃백의 할인 카드는?

제휴된 카드를 이용하게 될 경우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각 제휴카드 별로 할인 가능 횟수나 전월 실적, 최대 할인 금액 등에 차이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정확하게 파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등록된 카드로는 삼성과 신한, BC, 기타카드, 매장별 카드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성카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것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리저브, 그린, 골드 그리고 삼성 The O, 삼성카드1, 삼성 더 플래티늄 아멕스 카드, 삼성카드 2+~7+, 삼성카드3, 삼성 SFC 카드, 삼성 애니패스 포인트 카드, 삼성 지앤미 카드, 국민행복 삼성체크카드, 한국투자증권 CMA 삼성체크카드가 있습니다.

 

생각 보다 많은 카드들이 등록되어 있는데 제가 사용 중인 것은 없네요. 각 카드별로 할인되는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쓰는 것을 찾아서 체크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이 외에도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들이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을 파악하고 싶으신 분들은 앞서 알려드린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들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 보니 혹시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을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쓰는 카드가 단 하나도 등록되어 있지 않아서 통신사로 할인을 받고 있는 중이네요.

아웃백 할인

이렇게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 혜택을 받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선 아주 좋겠죠.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체크해보면 한 번씩 좋은 것들도 나오고 있답니다.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 BENEFIT에서 맨 아래에 진행되고 있는 EVENT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한 번 보고 가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좋으니까 말이에요.

자, 이렇게 아웃백 할인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이용해서 조금 더 싸게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통신사나 신용카드 등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카드로는 쓸 수 있는게 없기 때문에 항상 통신사를 쓰고 있는데 나름 굉장히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여러가지 할인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으니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