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삭토스트 메뉴를 한 번 정리해드리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왔는데 동네에 이삭토스트가 마침 있어서 몇 번 사먹었네요.

이삭토스트 메뉴

제가 대학교를 다닐 때 학교 바로 앞에 매장이 있어서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 저렴하게 배를 채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는데 졸업을 한 이후로는 먹어보질 못했었네요.

 

전에 살던 곳에서는 걸어서 20분 거리에 매장이 있어서 종종 사먹곤 했답니다. 그리고 지금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온 상태인데 마침 또 이삭토스트가 8분 정도면 갈 수가 있어서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아요.

토스트 하면 여러 브랜드들이 떠오르겠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것을 빼놓을 순 없겠죠. 그럼 이삭토스트 메뉴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는 이삭토스트

사실 얼마 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유퀴즈의 클립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거기 이삭의 대표가 출연을 했었어요. 정말 마인드가 대단하신 분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옛날 생각이 떠올라서 찾아보고 사먹었어요.

 

이삭은 우리나라의 토스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82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 없이 소스나 일회용품 등만 직접 가맹주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가맹점을 내줬다고 하죠. 정말 대단합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살펴보기

자, 그럼 지금부터 이삭토스트 메뉴를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를 파악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제가 전메뉴를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매 번 가면 같은 것만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다양하게 좀 사먹어봐야겠어요.

토스트 메뉴 정리

이삭토스트 메뉴는 꽤 많이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신제품들도 꾸준하게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럼 하나 하나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통새우 커틀릿에 피클, 양배추를 올리고 칠리와 핫스모크 소스로 맛을 더한 칠리 새우 토스트 그리고 머스터드 소스로 맛을 더한 새우 토스트가 있습니다. 트리플 소세지와 더블 소세지도 있습니다. 소세지에 치즈, 양배추를 올리고 머스터드 소스로 맛을 더했네요.

다음은 리챔과 핫스모크 소스가 더해진 맵달맵달 리챔이 있습니다. 그리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에 해쉬 포테이토와 베이컨이 만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가 있어요.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에 그릴 향이 느껴지는 햄을 올려서 만든 피자 토스트, 딥치즈와 베이컨, 해쉬 포테이토가 조화를 이룬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도 있습니다.

다음 이삭토스트 메뉴입니다. 굉장히 많이 등록되어 있죠. 골라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짭쪼롬한 베이컨과 쫄깃한 피자치즈에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들어간 딥치즈 베이컨, 햄치즈에 해쉬 포테이토를 추가 한 햄치즈 포테이토와 해쉬 포테이토를 올리고 머스터드 소스를 뿌린 감자 토스트, 모짜렐라 치즈 2장과 돈까스가 있는 더블 치즈 돈까스가 있습니다.

달콤한 이삭 소스가 발린 토스트에 베이컨과 치즈, 양배추 등을 올린 베이컨 베스트, 계란과 옥수수가 들어간 햄, 치즈를 올린 햄치즈 토스트, 햄치즈에 양배추를 추가한 햄 스페셜, 매콤한 핫치킨 패티에 치즈, 피클, 양배추를 올리고 칠리와 머스타드 소스로 맛을 낸 핫치킨 MVP가 있습니다.

아마 지금까지 제가 가장 즐겨 먹었던 메뉴가 바로 베이컨 베스트일 것 같아요. 대학교 다닐때 항상 이것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자, 이삭토스트 메뉴 마지막입니다. 스테이크 햄에 치즈, 피클, 양배추를 올리고 칠리와 바베큐 소스로 맛을 낸 스테이크 햄 VIP가 있습니다. 그리고 불고기 패티, 치즈, 피클, 양배추를 올리고 칠리&바베큐 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 MVP가 있죠. 여기에 불갈비 패티를 이용한 불갈비 MVP도 있습니다.

 

이렇게 토스트 메뉴들을 정리해볼 수가 있는데요. 이 외에도 음료들도 있으니 이왕 하는 김에 싹 다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피 메뉴 체크

최근에 갔던 곳이 신사동에 있는 매장이었는데 안에 앉아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요즘은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를 하고 있는 중이죠.

 

커피 종류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카페모카, 카라멜 라떼가 있습니다.

TEA 메뉴

커피 외에도 다양한 마실거리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티들이 있습니다. 밀크티나 아이스 밀크티, 아이스 티, 핫초코, 아이스 초코, 녹차, 얼그레이가 있네요.

자, 이제 이삭토스트 메뉴 마지막으로 과일주스와 음료를 몇 가지더 살펴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토스트 하나 먹고 상큼한 과일주스를 곁들여 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과일주스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골라주시면 될 것 같아요.

 

딸기 주스와 토마토 주스, 애플망고, 키위, 바나나, 딸기 바나나, 초코 바나나 주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진짜 마지막입니다. 자몽 스파클링, 레몬 스파클링, 청포도 스파클링, 밀크 쉐이크, 딸기 쉐이크, 초코 쉐이크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밀크 쉐이크를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 방문을 하게 되면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생각해보니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상황이네요.

지금까지 이삭토스트 메뉴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는 시간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에 방문하시기 전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미리 파악을 해두고 골라두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토스트로 맛나게 먹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