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2021년의 절반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이제 날씨도 슬슬 더워지기 시작할 것 같아요. 오늘은 새로운 달이 된 만큼 세븐일레븐 6월 행사 상품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세븐일레븐 6월 행사

저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하루에 한 번씩은 꼭 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커피 우유를 워낙 좋아해서 정말 하루에 하나씩은 꼭 사먹고 있습니다.

 

매 월 행사상품을 통해서 1+1이나 2+1 등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확인해보고 챙겨주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지금부터 세븐일레븐 6월 행사로는 어떠한 것들이 나왔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6월에 진행되는 여러가지 이벤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 저것 보이는데 눈에 띄는 건 캠피용 폴딩박스 증정 이벤트가 있네요.

 

한끼연구소 상품 구매후에 세븐일레븐 앱 스탬프 5개 적립을 하면 캠핑용 폴딩박스를 1천명 선착순으로 준다고 하네요. 캠핑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상품은 왠지 탐이 나는군요.

세븐일레븐 6월 행사 상품

자, 그럼 지금부터 1+1과 2+1, 증정행사, 할인행사에 대한 상품들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세븐일레븐 6월 행사 상품으로 1+1 제품들이 있습니다. 음료들이 많이 보이고 있죠. 요구하이, 딸기타임, 초코타임, 닥터캡슐플레인, 코코브루니아메리카노, 코코브루니라떼, 페레로 로쉐, 킷켓, 프링글스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보시고 본인이 자주 구매를 하는 품목이 있다면 이번달에 챙겨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2+1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2+1 제품들도 굉장히 많이 나와있는 상태에요. 간단하게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닝두부, 한입피자콤비네이션, 오리지널초코파이, 목장딸기요구르트, 드링킹베리믹스, 바리스타 카라멜, 따옴오렌지, 사과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서울 커피우유가 항상 들어가곤 하는데요. 저는 이걸 가장 많이 사고 있어요. 본인이 좋아하시는 것들이 있다면 챙겨주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증정행사도 꽤 많이 나오는 편인데 이번 세븐일레븐 6월 행사는 조촐하네요. 오리온 초코파이를 구매하시면 오리온의 제주 용암수를 증정해줍니다.

 

이거 하나밖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네요. 마지막으로 할인행사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할인 행사 상품들이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가격은 할인이 적용된 금액이에요. 역시나 본인이 자주 구매하는 물품이 있는지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시리얼을 조금씩 먹고 있는데 할인 중이네요. 콘푸로스트나 하나 사볼까 고민되는군요.

지금까지 세븐일레븐 6월 행사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등록된 상품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링크 하나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세븐일레븐 바로가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