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예능인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를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주식을 시작하게 되면서 유튜브에서 컷편집 영상으로 봤던 웹예능이 생각나 찾아봤어요.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

카카오에서 제작한 주식과 관련된 웹예능 프로그램이죠. 저도 주식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주린이였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을 보면서 뭔가를 좀 배워보자 하고 찾아봤습니다.

 

현재 챕터4까지 나왔으며 현재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죠. 저는 챕터1부터 정주행을 하기 위해서 어디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

출연진들의 주식 투자 썰을 들어보면 정말 재밌습니다. 특히 노홍철은 예전 무한도전에서도 주식과 관련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었죠. 이번 시즌1을 보시면 가상화폐에도 손을 댔다가 -98%까지 봤다고 하네요..

 

새롭게 얻은 별명 홍반꿀.. 노홍철 반대로 가면 꿀이다라는 말도 생겼죠. 한 예로 삼성출판사 종목을 손절했는데 바로 그 다음날부터 떡상을 하면서 상한가를 치는 걸 보고 정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는 먼저, 카카오TV에서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찾아보기가 좀 힘들었던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 영상과 정식 영상이 뒤죽박죽 되어 있죠.

각 챕터별 채널로 들어가셔서 찾아보실 수 있는데 유료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카카오TV에서 웹예능을 이것 저것 제작하고 있는 것 같은데 모두 유료이죠. 사실 어떻게 결제를 하고 이용을 하는 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1분 미리보기를 하는데 유료 결제를 어디서 하는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자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를 하고 싶어서 찾다가 카카오TV로는 왠지 보기 힘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검색을 해보니 넷플릭스에도 올라오는 걸 확인을 했어요.

 

그래서 바로 넷플릭스로 달려가 검색을 해보니 모든 시즌이 다 올라와있고 현재 진행중인 시즌4도 방송이 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현재 정주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를 보면 '딘딘하다'라는 말이 나오는데요. 저도 완전 이런 스타일이었습니다. 매 번 장이 열리면 그냥 급등하는 걸 보고 뛰어 들어가 단타를 쳤어요.

완전 모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해버린 것이죠. 먹는 날도 있었지만 잃은 날이 더 많았습니다. 그래서 '아 이렇게 하면 안되겠다'하고 이것 저것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

지금까지 시즌1을 정주행하고 시즌2를 보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 하루 종일 다시보기를 진행하면 최근 방송까지 싹 다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쉽게 개미는 오늘도 뚠뚠 다시보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즘 주식 투자를 시작한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어난 상태이죠. 저도 잠깐 봤는데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정주행 해보셔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모두 성투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