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주식 계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한 달 전쯤인가 주식을 시작해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캘핑에 매력을 느껴서 소액으로 조금씩 연습을 하면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 너무 어렵네요.

 

시드의 절반 정도는 장투용으로 담아 놓고 나머지 잔여 금액으로 단타를 치면서 연습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주식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것 저것 보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네요.

오늘은 다양한 증권사들 중에서도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지?

어떤 증권사를 선택할 것인지에 많은 고민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요인들 중에서도 수수료도 꽤나 중요하게 다가오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수수료 같은 경우에는 각 증권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얼마나 되는지 확인을 해보실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미리 결정해둔 후에 비교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증권 수수료 알아보기 무료 혜택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증권 수수료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손담비와 김영철씨가 등장한 삼성증권 CF 보신적 있으신가요. 시작을 시작해 삼성증권~ 광고에 흘러나오는

nyangzip4.tistory.com

예전에 삼성증권 수수료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둔 것이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자, 그럼 지금부터 삼성증권의 계좌는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쉽게 진행을 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중앙 부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증권 시작하기 오른쪽에 [비대면 계좌개설]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면 어떻게 개설을 하면 되는지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거에요. 본인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과 신분증확인, 계좌정보입력, 타 금융기관 본인계좌 확인 단계를 거치시면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mPOP앱을 설치하고 진행하실 수도 있으며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진행을 할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편한걸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진행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이용한 개설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접속 후 가운데에 있는 걸 클릭해주세요.

해당 페이지로 접속하신 후에 모바일 홈페이지 비대면 계좌개설을 클릭하시면 바로 진행을 할 수 있어요. 단계에 따라서 필요한 부분을 입력해주시면서 넘어가면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필수 준비물로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확인을 하기 위한 신분중 그리고 타 금융기관의 본인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진행을 하다가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분들은 앱을 설치해서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삼성pop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해당 앱을 설치하신 후에 실행을 시켜보시면 바로 계좌개설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개설을 클릭하신 후에 어떤 계좌를 만들 것인지 하나 선택을 해서 절차에 맞게 진행하시면 쉽게 개설을 할 수 있을거에요. 상품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원하는 계좌만 선택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두 가지 방법이 있죠. 앱에서 진행하는 것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개설을 하는 것입니다. 제가 직접 해본 결과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경우 카메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본인 확인에 실패를 했습니다.

 

편하게 진행하실 분들은 앱을 설치해서 만들어주는 것이 더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편히 삼성pop를 설치해서 해주는 것이 좋겠네요.

지금까지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미리미리 신분증을 챙겨놓고 시작을 하시면 빠르게 만들 수 있을거에요.

 

요즘 주식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여러 증권사들 중 어떤 곳을 선택할지 잘 고민하고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