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멕시키나 메뉴 체크

category 생활의 기록/생생정보통 2021. 6. 17. 13: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 브랜드 중에서 멕시카나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쿠팡이츠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또 한 번 시켜 먹어줬습니다.

멕시카나 메뉴

요즘 치킨이 왜 이렇게 땡기는지 모르겠네요. 현재 6월 중순을 지나고 있는데 벌써 3번이나 먹었네요. 배달앱에서 할인 쿠폰을 뿌려주고 있다보니 계속해서 시켜 먹고 있는 중입니다.

 

아마 다들 각 치킨 브랜드들마다 좋아하는 메뉴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도 모든 브랜드에서 꼭 하나씩 최애 치킨이 있습니다. 멕시카나 같은 경우에는 땡초를 제일 좋아하는 편이에요.

자, 그럼 지금부터 멕시카나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멕시카나 할인 쿠폰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달앱을 통해서 주문을 하고 계시겠죠. 예전에는 매장에 전화를 걸었는데 몇 년 사이에 이제는 어플로 모두 주문을 하고 있는 중이죠.

 

현재 멕시카나는 쿠팡이츠에서 전메뉴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제공이 되기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빠르게 받아보세요. 배민에서는 매주 화, 수 전메뉴 3,000원 할인을 하고 있네요.

멕시카나 메뉴 정리

자, 그럼 지금부터 멕시카나 메뉴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항상 시키는 것만 주문을 하곤 하는데 메뉴들을 보면서 다음엔 먹어보지 않았던 것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요즘 치킨 메뉴가 워낙 많아서 이것 저것 시켜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새롭게 등장한 메뉴가 또 있죠. 달콤라떼 치킨이 등장을 했는데 커피와 간장베이스라고 하는데 맛이 어떨지 진짜 궁금하네요.

 

이 외에도 갈릭과 마요의 조합인 모두의 마요 치킨이 있습니다. 까르보불닭, 불닭, 뿌리고, 뿌리고(매콤달콤)이 보이네요.

다음 멕시카나 메뉴로는 강정치킨땡초치킨, 후라이드가 있습니다. 제가 항상 시켜먹는 것이 땡초인데요. 매운 걸 잘 못먹는 편이지만 치밥하기에 너무 좋아서 매 번 먹고 있어요.

 

3가지 고춧가루로 매운맛을 낸 치킨으로 저한테는 진짜 매운데 맛있어서 자꾸 손이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념, 반반, 뿌리고(눈꽃치즈), 간장, 파닭, 허니벌꿀 치킨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뿌리고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갑자기 또 먹고 싶어지는 부분이네요.

멕시카나 부위별 메뉴

이번에는 멕시카나 메뉴 중 부위별 치킨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윙과 닭다리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멕시윙, 달콤한윙, 매콤한윙, 간장소스윙, 멕시핀, 멕시듀오가 있습니다.

 

날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에서 메뉴를 골라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사이드로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멕시카나 사이드

요즘은 사이드 메뉴들도 정말 잘 나오기 때문에 같이 먹으면 좋은 메뉴들이 많이 있죠. 케이준 V컷 감자, 카페라떼소스, 커피콩빵, 갈릭찹찹소스, 나초튀김, 치즈돈까스가 있습니다.

멕시카나 메뉴 마지막입니다. 고추튀김, 수작미니핫도그, 더블치즈볼, 멕시감자, 체다치즈볼, 새우링, 땡초 상하이볶음밥, 모래집 후라이드, 닭치고 닭발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멕시카나 메뉴를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데요. 이번 달은 많이 먹었으니 말일에 한 번 또 주문을 해줘야겠네요.

 

뼈 메뉴 외에도 순살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좋아하는 것으로 골라서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