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 17일부터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죠. 제 친구도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하더니 바로 신청을 해놨더라구요. 저도 지금 스마트폰을 쓴지가 꽤 오래 지나서 다른걸로 바꿀까 말까 고민 중이었는데 아직까지 고장나거나 하지 않아서 그냥 이대로 쭉 쓰다가 다른걸로 교체할 생각입니다.

갤럭시 Z 플립3

저는 폰을 한 번 쓰면 꽤 오래동안 바꾸지 않는 편인데요. 현재는 S9+를 3년 넘게 사용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노트가 새로 나오면 한 번 바꿀까 고민 중이기도 한데 갤럭시 Z flip3를 보니 마음이 혹하고 있는 중이네요.

 

디자인이나 컬러도 꽤나 이쁘게 나와서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하고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크기가 큰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편이라 많은 고민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갤럭시 Z 플립3 스펙과 사전판매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갤럭시 Z 플립3

이번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3세대 폴더플폰인 갤럭시 Z플립3가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갤럭시 Z 플립3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구매자 조사를 한 결과에서 20대와 30대가 예약 구매자 중에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전작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고 커버 디스플레이를 1.1인치에서 1.9인치로 확대하면서 스마트폰을 펼치지 않고도 메시지 확인이나 삼성페이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죠.

갤럭시 Z 플립3 스펙

갤럭시 Z 플립3 스펙

갤럭시 Z 플립3 스펙을 간단하게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170.3mm입니다. 해상도의 경우 2640x1080(FHD+)이며 색심도는 16M입니다. CPU 속도는 2.84GHz, 2.4GHz, 1.8GHz에 CPU는 Octa-core에요.

 

메모리는 RAM 8GB, ROM 256GB입니다. 색상으로는 화이트, 핑크, 그레이, 팬텀 블랙, 크림, 그린, 라벤더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중에서 삼성닷컴 단독컬러로 화이트, 핑크, 그레이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삼성닷컴

삼성닷컴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현재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는 8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갤럭시 Z 플립3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독컬러를 골라서 예약을 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색상이 있으시다면 접속하셔서 한 번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삼성닷컴 단독 컬러 모델은 주문 후 생산 방식으로 주문일 기준 4주 후부터 순차 배송이 된다고 해요. 일반 컬러 모델은 8월 24일부터 순차 배송 예정입니다.

사전 예약 혜택 살펴보기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혜택

삼성닷컴 단독컬러 혜택도 따로 나와있는데요.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노티드도넛, 캠퍼, 스타워즈, 라네즈, 119REO, Oneil과 함께한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6종 중 택1하여 얻을 수 있네요.

삼성닷컴 단독 혜택

삼성닷컴 단독 혜택으로는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이용권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40,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사전구매 혜택은 갤럭시 버즈2와 삼성캐어 파손보장형 1년권, 럭키박스 랜덤 증정이 있습니다.

 

럭키박스 같은 경우 선택한 케이스에 맞는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증정이 이루어집니다. 스트랩이나 링, 팔레트 혹은 스티커가 등록이 되어 있네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상세하게 알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갤럭시 Z 플립3

플립을 열지 않고도 커버 디스플레이를 통해 메시지 확인, 사진 촬영, 음악 재생까지 할 수 있습니다. 48.2mm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알림을 띄워주고 터치에 직관적으로 작동을 한다고 해요.

디스플레이 옵션에서 원하는 테마를 골라 다양한 색깔과 스타일로 커버 디스플레이를 꾸며볼 수도 있습니다.

삼성닷컴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현재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 플립3 사전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세 스펙이나 다양한 기능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samsung.com/ 따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체크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