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햄버거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죠. 예전에는 집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자주 먹곤 했었는데 현재 이사한 동네에서는 매장이 좀 멀리 떨어져 있어서 가끔씩만 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 배달이 잘 되어 있다보니 종종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예전에 회사에 다닐때는 아침에 배가 고프면 맥모닝도 종종 사먹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맥모닝 외에도 맥런치도 있죠. 개인적으로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 편이라 식사 대용으로 챙겨먹기도 합니다.

 

저는 보통 햄버거 세트 하나에 치킨텐더를 추가해서 먹곤 하는데 이 정도면 배가 든든하게 차는 것 같더라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맥도날드 메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버거 같은 경우에 저는 항상 먹는 것만 매 번 먹었는데 한 번씩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기도 하죠. 일단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정리

맥도날드 메뉴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카테고리별로 간편하게 살펴보실 수가 있는데요. 맥모닝부터 맥런치, 사이드메뉴까지 하나 하나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저도 오늘 점심은 맥딜리버리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맥모닝 메뉴

맥모닝은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직장인 분들의 경우 출근길에 출출할 때 한 번씩 챙겨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세트, 에그 맥머핀 콤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콤보, 소시지 에그 맥머핀 콤보, 치킨 치즈 머핀 세트, 에그 맥머핀 세트,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 핫케익 3조각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메뉴

맥런치 메뉴

맥런치 세트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만의 특별한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입니다. 최근에 버거킹만 다니다보니 맥런치라는게 나왔는지도 몰랐네요.

 

1955스모키 더블 베이컨 세트, 슈니언 버거 세트, 빅맥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955 버거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세트,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세트 메뉴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메뉴로 20가지 정도 되는 세트 메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세트, 슈니언 버거 세트, 트리플 치즈 버거 세트, 빅맥 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 1955 버거 세트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더블 필레오피쉬 세트, 필레 오 피쉬 세트,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맥치킨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슈슈 버거 세트, 슈비 버거 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세트, 더블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쿼터파운더 치즈 세트, 치즈버거 세트, 더블 치즈버거 세트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사이드 메뉴

맥도날드 사이드 메뉴

여러가지 사이드 메뉴들도 있죠. 케이준 비프 스낵랩, 상하이 치킨 스낵랩,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 해쉬 브라운, 스트링 치즈가 있습니다.

디저트 메뉴

맥도날드 디저트 메뉴

다음은 맥도날드 메뉴 중 디저트입니다. 츄러스, 오레오 아포가토,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스트로베리콘, 아이스크림콘, 초코콘, 초코 선데이 아이스크림,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 애플파이가 있습니다.

맥카페 메뉴

맥카페 메뉴

맥카페로는 자두 칠러, 제주 한라봉 칠러, 배 칠러, 카페라떼, 디카페인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디카페인 아이스 카페라떼,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디카페인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드립 커피, 아이스 드립커피가 있습니다.

음료

마지막으로 살펴 볼 맥도날드 메뉴는 음료입니다. 바닐라 쉐이크, 딸기 쉐이크, 초코 쉐이크, 오렌지 주스,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환타, 생수, 우유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자, 이렇게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매 번 하나만 시켜먹었는데 다음에는 다른 걸로 한 번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요즘 일교차가 많이 커졌는데 건강 관리도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