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하루에 2잔 이상씩은 꼭 마시는 것 같습니다. 카페에 가서 휴식을 취하며 앉아서 마시는 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요즘에는 테이크 아웃을 더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가성비 좋은 프랜차이즈도 많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빽다방 메뉴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빽다방 메뉴

마침 또 동네에 매장이 있어서 한 번씩 들려서 대용량 사이즈로 사먹곤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 커피 맛 보다는 양에 더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커피 맛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하고 그냥 양이 많으면 장땡인 것 같습니다.

 

빽다방에서는 원조커피나 아메리카노를 거의 마시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항상 마시는 것만 주문을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니 살펴보시고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 메뉴 총정리

요즘 이렇게 저렴하고 양이 많은 커피 프랜차이즈가 인기가 많은 편이죠. 커피 한 잔 가격도 만만치가 않아서 사회초년생들의 경우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그 부담을 덜어주고 있는 것 같네요.

빽다방 메뉴

저도 회사 다닐 때에는 항상 테이크아웃 전문점에 들려서 커피를 사먹곤 했어요.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다보니 출퇴근길이나 점심시간이면 항상 한 잔씩 사먹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집에서 일을 하고 외출을 거의 하지 않다보니 갈 일이 많이 줄어든 편이긴 하지만 한 번씩 나갈 때면 챙겨오곤 하네요.

빽다방 커피 메뉴

자, 그럼 빽다방 메뉴를 한 번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커피 메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 커피 메뉴

더블에스프레소, 앗메리카노, 원조커피, 달달연유라떼, 빽's라떼, 블랙펄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키아또, 아샷추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페에 있는 메뉴들은 다 있는 것 같죠. 저는 매 번 원조커피나 아메리카노만 마셨네요. 다음에는 연유라떼도 한 번 맛을 봐야겠습니다.

빽다방 음료 메뉴

빽다방 음료 메뉴

이번에는 빽다방 메뉴로 음료 부분을 한 번 보도록 할게요. 꽤나 많은 종류가 있기 때문에 뭘 고를지도 고민이 될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무화과라떼, 고구마라떼, 꿀밤라떼, 완전초코, 녹차라떼, 민트초코라떼, 토피넛라떼, 블랙펄라떼, 미숫가루, 콤부차 라즈베리가 있습니다.

빽다방 음료 메뉴

콤부차 그린애플, 밀크티, 블랙펄밀크티, 깔라만시티, 달콤아이스티, 레몬티, 피치우롱스위티, 우롱티, 레몬 얼그레이티, 오렌지자봉블랙티가 있습니다.

빽다방 메뉴

빽다방 메뉴 여기서 끝이 아니죠.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자몽티, 청포도플라워, 아이스미초, 배에이드, 레모네이드, 청포도에이드, 깔라만시에이드, 자몽에이드, 미초석류에이드, 완전수박, 완전딸기, 완전망고, 체리콕콕, 단호박식혜, 배꿀스무디, 고구마스무디, 수박꿀스무디, 몽땅쉐이크, 프로틴쉐이크, 밀크쉐이크, 플레인요거트 스무디, 딸기요거트 스무디, ㅃ개사이즈 완전초코와 달콤아이스티도 있습니다.

빽다방 아이스크림/디저트 메뉴

빽다방 메뉴

여기에 빽다방 메뉴로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도 있습니다. 공공치빵, 찰떡맛남, 크리미슈, 크리미단팥빵, 노말한소프트, 달고나크런치, 옥수크림, 긴페스츄리와플, 큰마들렌, 네모머핀, 사라다빵, 소세지빵, 빽그램 핫도그가 있습니다.

빽다방 빽스치노

빽다방 메뉴

마지막으로 빽다방 메뉴인 시그니처 메뉴 빽스치노가 있습니다. 원조 빽스치노,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 완전초코바나나, 완전딸기, 녹차, 민트초코, 쿠키크런치, 완전초코, 피스타치오, 퐁당치노 바닐라, 원조커피, 미숫가루가 있습니다.

빽다방

자, 이렇게 빽다방 메뉴를 한 번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메뉴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죠. 이렇게 많은 것들 중에서 매 번 한 두개만 먹고 있었네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안 먹어본 것들도 한 번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 참고하시고 주문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