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튜브를 보다가 예고로 나오는 작품 하나를 봤는데 굉장히 재밌어보이더라구요. 제가 또 좋아하는 장르라 티저 영상을 관심있게 찾아봤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지옥이라는 작품인데요. 요즘 자체 제작 콘텐츠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보니 기대감도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불러일으키는 작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지난 8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정해인, 구교환의 DP가 나왔었고 9월에는 이정재, 박해수 등이 출연한 오징어 게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두 작품 모두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신작 소식이 또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지옥인데요. 유튜브에서 이미 티저 영상을 보신 분들이 꽤 많으실 것 같아요. 저는 예고편만 보고도 굉장히 관심이 갔는데요. 현재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넷플릭스 지옥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간단한 정보 확인하고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개 예정인 지옥은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연상호 감독은 한국의 좀비 영화인 부산행을 통해 칸 영화제 화제작이 되었었죠. 그 이후로 염력, 반도까지 장르물을 연출했습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의 지옥이라는 작품으로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예고편을 보시면 지옥의 사자가 등장하며 색다른 색깔의 작품을 선보일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

  •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 개봉일: 21년 11월 19일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연출: 연상호
  • 출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에 대해서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는 11월 19일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해당일에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예고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

넷플릭스 지옥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하실텐데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을 해서 더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원진아, 양익준 등이 출연을 하네요.

 

유아인은 종교 단체이자 신의 발자취를 찾는 연구 단체 새진리회 의장 역을 맡았습니다. 박정민은 새진리회 사이비 종교의 부조리를 폭로하는 피디로 출연을 하며 김현주는 새진리회에 맞설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가진 변호사로 출연한다고 해요. 양익준은 경찰로 등장한답니다.

넷플릭스 지옥 몇부작?

넷플릭스 지옥 몇부작

이미 해외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1~3화가 선공개가 되었죠. 국내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선공개가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지옥 몇부작인지 많이들 궁금하실 것 같아요. 에피소드는 6부작으로 나뉜다고 합니다. 연상호 감독의 색이 고스란히 배어 있다는 평이 지배적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지옥

지금까지 새롭게 등장하는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과 등장인물, 몇부작인지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최근에 흥행을 했던 모든 작품을 재미나게 봤었는데요. 이번 신작 지옥도 재미가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는 11월 19일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다렸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감상하시면 되겠어요.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이런 저런 영상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데 이렇게 신작 소식이 들려오니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