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0계 치킨 메뉴 정리

category 생활의 기록/생생정보통 2021. 10. 30. 10:20

지금까지 한 번 먹어봤던 치킨 브랜드가 있는데요. 현재 이사를 오기 전에 살던 동네에 매장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생각보다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마침 이사를 온 동네에도 매장이 있어 한 번 시켜먹어보려고 하는데요. 60계 치킨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일단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60계 치킨 메뉴

60계 치킨은 매일 18리터의 기름에 60마리의 치킨만 조리해서 판매를 한다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치킨을 이것 저것 맛 봤지만 이 치킨은 한 번 밖에 먹어보질 않았어요.

 

최근에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한 번 주문을 해볼까 하는데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몰라서 오늘 한 번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간지치킨을 먹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꽤 맛있었던 것 같거든요. 지금부터 60계치킨 메뉴 살펴보도록 할게요.

60계 치킨 메뉴 정리

60계 치킨은 전지적 참견 시점이란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영자가 조카에게 사주며 입소문을 타기도 했었죠. 그 이후에 전속모델로 발탁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60계 치킨

저도 치킨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이것 저것 많이 시켜먹곤 하는데 60계 브랜드는 처음 먹어봤었는데 너무 오래 전이라 그 맛이 가물가물하네요. 이번에 주문을 할 때는 이걸로 한 번 주문을 해서 맛을 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먹던 것만 먹어와서 지겨웠던 참인데 새로운 맛을 느껴봐야겠어요.

60계 치킨 시리즈

60계 치킨 메뉴

그럼 지금부터 60계 치킨 메뉴 하나 하나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장스치킨과 콤보, 윙봉세트, 호랑이치킨이 있습니다.

 

장스는 고추장의 매콤달콤한 소스로 어우러진 치킨이며 호랑이는 알싸한 갈릭파우더와 콘후레이크로 매콤달콤한 맛을 낸 치킨입니다. 콤보는 윙, 봉, 다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윙과 봉만 모아 놓은 윙봉세트도 있네요.

60계 치킨 메뉴

다음은 고추치킨, 간지치킨, 더매운고추치킨, 짜장치킨, 짜장치킨 순한맛, 6초치킨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간지치킨만 먹어봤었는데요. 특제 간장소스와 누룽지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을 내고 있습니다.

 

특제간장소스에 고추를 버무린 고추치킨 그리고 강렬한 매운맛을 볼 수 있는 6초치킨이 있습니다. 짜장소스에 버무린 메뉴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네요.

60계 치킨 메뉴

60계 치킨 메뉴 마지막은 후라이드와 양념, 닭봉, 윙, 다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닭봉의 경우 15조각, 윙도 15조각, 다리는 6조각 1/2컷팅이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콤보로 먹는 것보다 닭 한 마리를 먹는걸 좋아해서 왠만하면 거의 시켜먹질 않고 있어요.

60계 치킨 사이드 메뉴

60계 치킨 사이드 메뉴

다음은 60계 치킨의 사이드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볼, 똥집튀김, 마늘맛 똥집튀김, 장스맛 똥집튀김, 아~매워맛 똥집튀김, 양념맛 똥집튀김, 호랑이 지즈볼, 호랑이 쫀도그가 있습니다.

60계 사이드 메뉴

여기에 호랑이 웨지감자, 미니쫀득볼, 포테이토 치즈스틱, 쫀득 치즈볼, 쫀도그, 떡볶이, 멘보샤, 골뱅이 무침, 해물어묵탕도 있습니다. 요즘 치킨 브랜드를 보면 사이드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요. 맛있는 것도 꽤 많이 있기 때문에 하나 골라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60계 치킨 메뉴

지금까지 60계 치킨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정리를 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요즘은 매장 수도 많아졌기 때문에 동네에 하나쯤은 있을 것 같은데요. 주문하실 때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참고하셔서 선택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오랜만에 한 번 주문을 해서 맛을 봐야겠어요. 매콤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매운 고추치킨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