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 보통 편의점 브랜드들 중 한 곳에 갈 때에는 그곳에서만 사먹는 상품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CU를 갈때면 항상 PB 상품으로 나오는 커피우유를 꼭 구매를 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크며 맛도 좋아서 자주 사먹는 것 중 하나입니다. 자, 그럼 어제에 이어 오늘은 CU 11월 행사 상품에 대해 한 번 살펴볼게요.

CU 11월 행사

요즘 집 밖으로 나가면 편의점 찾기가 정말 쉽죠. 정말 없는 곳이 없을정도로 굉장히 많은 편의점 브랜드가 입점을 하고 있을 거에요. 저희 동네만 하더라도 집 주변으로 5-6개는 있는 것 같습니다.

 

제일 가까운 곳이 세븐일레븐과 CU라서 가장 많이 들리는 곳 중 하나인데요. 브랜드마다 판매하는 도시락이나 상품에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골라서 가기도 하죠. 그럼 지금부터 CU 11월 행사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CU 11월 행사 정리

편의점에서는 매 월 여러가지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따로 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1+1이나 2+1 행사가 있기 때문에 자주 사먹는 것이 있다면 이를 통해 챙겨주는 것도 좋겠죠.

CU에서는 매 달 1+1과 2+1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증정행사나 아침愛 행사라는 것도 있는데 이번 달에는 보이지가 않네요. 플러스 행사 같은 경우에도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체 상품을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11월 1+1 행사

CU 11월 행사

자, CU 11월 행사로 등록되어 있는 1+1 상품들이 있습니다. 일단 생필품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멘토스, 빅팜, 로즈바디워시, 초극세모칫솔, 치석케어치약, 화이트 생리대, 킷캣청키초콜릿, 좋은느낌 생리대, 샴푸와 린스 등이 보입니다.

 

홈페이지를 체크해보시면 이 외에도 바닐라웨하스나 영양닭죽, 슈퍼콘바닐라, 초코, 식후비법W차, 크래프트라떼, 마스터블랙, 마스터라떼 등 다양한 음료 상품들도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CU 11월 2+1 행사

CU 11월 행사 2+1

이번에 소개해드릴 CU 11월 행사는 2+1 상품들입니다. 가나초코바땅콩, 홀스아이스블루, 홀스멘토립터스, 자유시간, 쥬시후레쉬, 리콜라허브레몬, 나뚜루 녹차파인트, 딸기 파인트, 초콜릿파인트, 메로나, 빠삐코, 죠스바 등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맛밤이나 참치, 진라면매운컵, 열라면컵, 트로피애플캔, 밀키스, 데미소다, 커피속에 모카치노, 우유속에 코코아, 딸기 등 음료 상품들도 굉장히 많이 있어요.

CU 11월 행사

이렇게 CU 11월 행사는 1+1과 2+1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전에는 증정이나 이것 저것 있었는데 등록되어 있는게 없네요. 행사 상품 같은 경우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전체 상품을 보기 위해서는 CU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확인을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에 링크 남겨드렸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꽤 많은 것들이 있으니 본인이 자주 구매하는 것이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CU 11월 행사 상품

지금까지 CU 11월 행사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루에 한 번 정도는 꼭 편의점을 들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왕 사먹을 것들 혜택 받고 구매하면 더 좋겠죠.

 

여러가지 이벤트나 행사들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