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디어 편의점 시리즈 마지막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CU 12월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요즘 집 주변에 편의점이 정말 많이 있죠. 저도 CU 부터 시작해서 기타 편의점이 다 있는 상태라 매 번 여기 저기 골라서 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럼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12월 행사 상품

저는 CU를 갈 때면 항상 PB상품인 커피우유를 사먹곤 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 우유 중 하나에요. 이번에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그나마 용량도 크고 맛도 나름 괜찮아서 가성비가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이 외에도 도시락이나 아이스크림 등 군것질 거리가 있을 때면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네요. 편의점의 경우 매 월마다 1+1이나 2+1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인데요. 이를 통해서 자주 사먹는 걸 여러개 사들고 오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CU 12월 행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CU 12월 행사

cu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해당 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파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 상품들이 많이 올라와 있기 때문에 오늘은 간편하게 몇 가지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u 12월 행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상단 메뉴를 보시면 '행사 안내'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플러스 행사, 증정 행사, 아침애 행사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매 달 열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이 부분도 체크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물가도 조금씩 올랐기 때문에 이렇게 이득을 볼 수 있는 것을 챙겨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자주 사먹는 커피우유도 최근에 다 올라가지고 조금 짜증이 나기도 하네요.

CU 1+1 행사

cu 1+1 행사

자, 그럼 먼저 cu 12월 행사로 1+1 상품부터 간단하게 체크해보도록 할게요. 생필품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빅팜, 태양의마테차, 로즈바디워시, 초극세모칫솔, 치석케어치약, 센서티브칫솔, 2080치약, 퍼퓸샴푸, 뉴페브리즈 다우니, 오가닉롱라이너, 후레쉬칫솔, 순면울날대, 레디큐캔, 데미지 샴푸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체크해보시면 등록된 전체 상품을 보실 수가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꽤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니 이중에서 자주 구매하거나 좋아하는 제품이 있을 수도 있겠어요.

CU 2+1 행사

CU 2+1 행사

CU 12월 행사로 2+1이 있습니다. 여기는 식품류가 많이 등록되어 있는 부분이에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자면 새콤달콤복숭아, 가나초코바땅콩, 스니커즈헤이즐넛, 가나마일드초콜릿, 핫프레이크, 자유시간초콜릿바, 연양갱, 나뚜루 녹차 미니컵, 녹차바, 바닐라아몬드바, 나뚜루 초코미니컵, 메로나, 빠삐코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 커피나 음료들도 꽤나 많이 등록이 되어 있는 부분이에요. 개인적으로 여러 편의점들 중에서는 CU 행사가 제일 괜찮은 것 같기도 하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전체 상품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CU 12월 행사

현재 홈페이지를 체크해보니 1+1과 2+1까지만 등록이 되어 있는 부분이네요. 증정 행사나 아침애 행사에 들어가보니 아무 상품도 보이지가 않는데요. CU 12월 행사는 이게 끝인가 봅니다.

 

아쉽지만 1+1이나 2+1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만 파악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오랜만에 커피우유 좀 사러 나갔다가 와야 할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우유 속에 모카치노가 현재 행사 중에 있는걸 파악했습니다.

CU 행사

이렇게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자주 구매하는 것이 등록되어 있는지 체크를 하시고 이왕 사먹을 거 플러스로 더 챙겨주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간단하게 CU 12월 행사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전체 제품을 보실 수 있으니 접속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이제 위드코로나가 끝나고 방역패스를 시행한다고 해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날씨도 더 추워져서 건강 관리를 하기에 조금 더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모두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