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가 드디어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클베때 한 번 해보고 이동속도가

너무 답답해서 별로였는데

이번 오픈베타때는 스무스 하게

잘 움직이는 것 같네요!


저는 지금 바드를 만들어서

열렙 중에 있습니다.




아니 근데 진짜 서버 때문에

돌아버릴 지경이죠.

루페온 서버에 캐릭을 만들고 싶었는데

생성불가로 계속 떠있었죠.


이번 점검 후를 노리고 있다가

드디어 만들었습니다.



당장 게임을 즐기고 싶지만

아주 큰 걸림돌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대기 순위...

이게 토요일 아침부터 하다가 튕기고

다시 들어가보니 대기자 1만7천명...

위 3000명은 3시간 후의 모습이죠.


로스트아크 오픈하면 뭐하나...

들어가지를 못하는데 ㅋㅋㅋㅋㅋ

아침을 노리고 접속 후 절대로

끄면 안됩니다!!!



저는 RPG게임을 할 때면

언제나 힐러를 선택하는 힐러충이므로

이번에는 '바드'를 초이스 했습니다.


그런데 이것 저것 찾아보니

힐러 개념보다는 서포터에 가깝더라구요.

별로라는 평도 많던데

일단 이쁘니까........


토요일부터 루페온에서 시작해

아직 19밖에 못 찍었네요 ㅠㅠ

접속을 해야 키우지 휴



아무튼 로스트아크 루페온 서버에서

바드로 재밌게 즐기고 있습니다!


빨리 만렙찍고 레이드나 던전

돌아보고 싶네요 ㅎㅎㅎ

지금은 퀘스트 하면서 렙업 중..


종종 스킬트리나 공략 팁과 같은

정보도 포스팅을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일단 만렙을 먼저 찍어야 하니!

바로 게임하러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