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치킨을 생각하면 각 자 자기만의 좋아하는 메뉴들이 생각이 날 것 같습니다. 저는 한 달에 2~3번 정도 시켜먹고 있는데요. 매 번 다른 브랜드의 치킨들을 주문하고 있어요. 굽네치킨에서는 볼케이노를 가장 좋아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굽네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굽네치킨 메뉴

배달앱을 켜보면 정말 많은 치킨 브랜드들이 있죠. 매 번 주문을 할 때면 뭘 먹을까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신만의 최애 메뉴를 가장 자주 주문을 할 것 같네요.

 

항상 같은 것만 먹다 보면 질릴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땐 한 번씩 신메뉴나 먹어보지 않았던 것에 도전을 해보기도 합니다. 저도 지금까지 볼케이노만 주구장창 먹었는데 이번엔 다른 걸 한 번 먹어봐야 될 것 같아요. 그래서 굽네치킨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총정리

요즘 굽네치킨에서는 피자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죠. 피자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주문을 해보지 않아서 맛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네요.

굽네치킨 메뉴

치킨과 피자 그리고 치킨과 떡볶이 조합으로 드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을텐데요. 개인적으로 떡볶이 보다는 피자가 더 나은 것 같아요. 자, 그럼 지금부터 굽네치킨의 치킨들과 피자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굽네치킨 치킨 시리즈

굽네치킨 치킨 시리즈

굽네치킨 치킨 시리즈를 알아볼게요. 먼저, 갈릭마왕, 갈릭마왕 반반, 양념 히어로 치킨 시리즈, 갈비천왕, 오리지널, 볼케이노, 고추바사삭, 허니멜로 시리즈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볼케이노만 항상 먹어왔는데 갈릭마왕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굽네치킨 치킨 메뉴

핫 갈비천왕 시리즈, 볼케이노 모짜렐라 시리즈, 볼케이노 쌀떡볶이 시리즈, 스윗 볼케이노 시리즈, 굽네 반반D(오리지널+허니멜로), 그릴 후랑크 시리즈, 반반 A(오리지널+볼케이노), 반반B(오리지널+갈비천왕), 딥치즈 시리즈, 굽네 오리지널 콤보가 있습니다.

굽네치킨 피자 메뉴

굽네치킨 피자 메뉴

다음 굽네치킨 메뉴는 피자 시리즈가 있습니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슈림프 시카도 딥디쉬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피자, 볼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 갈비천왕 그릴드비프 피자가 있네요.

 

피자는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이 어떨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저는 이 중에서 볼케이노 바베큐나 갈비천왕 피자를 한 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굽네치킨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를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그미니 타르트, 바게트볼, 싱싱파채 파채소스, 콜라, 모짜렐라 치즈, 쌀떡,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찹쌀 치즈볼이 보이네요. 저도 치킨을 시킬때면 치즈볼도 함께 먹곤 하는데 굉장히 맛있는 것 같아요.

굽네치킨 사이드 메뉴

매콤치즈소떡소떡, 치트킹-콘스프, 매콤치즈, 웨지감자, 케이준감자, 매콤치즈 웨지감자, 매콤치즈 케이준감자, 콘스프 웨지, 콘스프 케이준 감자가 있습니다. 여기에 볼케이노 치즈치밥과 갈지천왕 치즈지밥도 있어요.

굽네치킨 메뉴

자, 이렇게 굽네치킨 메뉴를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주말이 되면 저는 항상 치킨을 시켜먹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굽네의 갈릭마왕을 한 번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이 될 땐 이렇게 메뉴를 참고해서 땡기는 것으로 드셔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