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에 재밌게 봤던 작품을 다시 한 번 정주행 하기도 하고 꾸준하게 재미난 드라마가 나오고 있어 볼 콘텐츠가 줄어들지 않는 상황인데요. 현재 넷플릭스 가격이 인상되어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몇 가지 해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옛날에는 미국 드라마를 즐겨 봤었는데 요즘은 거의 대부분 한국 드라마만 챙겨보고 있는 중입니다. 컴퓨터를 하면서 영상 콘텐츠를 PIP 모드로 최상단에 올려두고 보는 편인데요. PIP 모드에서 자막이 함께 팝업되지 않다보니 국내 드라마만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재밌게 봤던 것들도 또 정주행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저는 지금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웨이브와 티빙까지 이용을 하고 있어서 즐길거리가 넘쳐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어떤 작품들이 재밌었는지 한 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넷플릭스는 OTT 플랫폼 전 세계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죠. 디즈니플러스가 국내에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어느 정도 타격이 있을까 싶었는데 이용해보니 크게 볼만한 콘텐츠가 없어서 굉장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차차 자체제작 콘텐츠도 만들어낸다고 하니 앞으로 기대해 볼만하기도 하겠지만 현재로서는 넷플릭스를 따라잡기엔 다소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넷플릭스 같은 경우 국내 드라마에 투자를 하고 제작을 해서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하기도 하죠. 대표적으로 오징어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지옥도 올라오자마자 1위를 차지했다고 하죠. 저도 정주행을 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재밌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마 같은 경우 각 자의 취향이 있는 부분이죠. 저는 장르물을 가장 좋아하고 로맨틱 코미디도 즐겨보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건 범죄 스릴러물인데요. 일단은 넷플릭스에 등록되어 있는 한국 드라마 중 재밌게 봤던 것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 중에서 취향에 맞는 것이 있다면 한 번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도 부쩍 추워져서 밖에 나가기가 너무 싫어지는데 따뜻한 방 안에서 재밌는 콘텐츠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구경이

구경이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구경이'입니다. 현재 방송이 되고 있는 JTBC 드라마인데요. 매 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이 되고 있습니다.

 

출연배우로는 이영애, 김혜준, 김해숙, 곽선영, 백성철, 조현철, 이홍내, 배해선, 정석용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하고 있어요. 드라마 제목을 보고 이건 뭔가 하고 슬쩍 봤다가 쭉 보고 있는 중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구경이는 유능한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인 구경이(이영애)와 송이경(김혜준)의 대치가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명 K로 불리고 있는 김혜준은 사람을 죽이고 싶은 욕망을 철저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나름 자신만의 규칙을 가지고 있죠. 죽어 마땅한 인간을 타겟으로 잡아 실행을 하고 있는데요.

 

이를 쫓는 구경이와 보험조사관 팀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총 12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현재 계속 방송되고 있는 중이에요. 범죄 수사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2019년 방송되었던 tvN의 드라마죠.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권해효 등의 배우가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이 될 때 너무 재밌어서 잘 챙겨봤었는데요. 최근에 멜랑꼴리아로 복귀한 임수정을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한 번 더 정주행을 했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업계 1등 포털사이트 유니콘에서 근무하던 타미는 실시간 검색어 조작한 상사의 잘못을 뒤집어 쓰고 해고될 위기에 놓입니다. 얌전히 총알받이가 되는 대신 사건의 스케일을 키우기 위해 청문회에서 이를 폭로한 타미는 사표를 던진 뒤 경쟁사로 이직합니다. 

 

업계 2위였던 경쟁사 '바로'를 업계 1위로 끌어올리겠다고 약속했지만 쉽지 않습니다. 포털사이트 업계의 1위를 쟁취하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꽤나 재밌게 봤었던 작품입니다.

런온

런온

이번에 소개해드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은 런온입니다. 20년 12월부터 시작했던 JTBC의 드라마에요.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임시완, 신세경, 수영, 강태오, 이봉련 등의 배우가 출연을 했습니다.

 

저는 드라마가 방송될 때는 보지 않았다가 최근에 그냥 슬쩍 봤는데 재밌어서 끝까지 다 정주행을 했던 작품이에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런온은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 서로 다른 세계에 살던 사람들이 각자의 언어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으며 사랑을 향해 런온 할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사는 세계가 달랐던 주인공들이 만나 서로를 통해 성장하고, 자신을 가뒀던 틀을 깨고, 영향을 주며 서로를 사랑해 나가는 이야기에요.

 

로코물을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감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신세경이 출연을 해서 봤는데 바로 정주행 때렸던 작품입니다.

빈센조

빈센조

올해들어 봤던 드라마 중 손에 꼽히는 작품 중 하나는 바로 '빈센조'입니다. 21년 2월에 방송된 작품으로 총 20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tvN에서 시청률 14.6%를 찍었는데요. 요즘 같은 시대에 어마어마한 시청률이죠.

 

출연 배우로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등이 출연을 했습니다.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에 시간내서 다시 한 번 정주행을 해야겠네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재미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빈센조의 박재범 작가는 신의 퀴즈 시리즈와 굿닥터 등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작가이죠. 김과장이나 열혈사제로도 유명한 작가님입니다. 그 특유의 재미가 드라마에 고스란히 녹아있어요. 웃기지만 우습진 않은 캐릭터들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자, 이렇게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오징어게임이나 지옥, DP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 볼거리들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잘 찾아보시면 재밌는 한국 드라마가 정말 많으니 홈페이지에서 한 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다면 감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드 코로나다 뭐다해서 풀어놨는데 요즘 확진자수가 장난이 아니죠. 저는 그냥 방구석에서 재밌는 드라마나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