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느덧 2021년도 이제 한 달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네요. 올 한 해를 어떻게 보냈는지 돌이켜 보면 딱히 이루어낸게 없는 것 같아 더 아쉬워 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남은 한 달도 마무리를 잘 해주어야겠죠. 오늘은 세븐일레븐 12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할게요.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하루에 꼭 한 번은 들리는 곳이 다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거의 대부분 집 아래에 있는 편의점엔 무조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에 군것질을 하러 가거나 집에서 밥 차려 먹기가 귀찮을 때면 내려가서 도시락을 사오기도 하고 있는 중이에요.

 

편의점의 경우 매 월 여러가지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죠. 1+1이나 2+1 등의 이벤트를 매 번 하는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세븐일레븐 12월 행사로는 어떤 상품들이 나왔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이런 행사 상품들 뿐만 아니라 매 월 여러가지 이벤트도 열리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열렸는지를 파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세븐일레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전체 상품을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꽤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사먹는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븐일레븐 12월 행사에는 1+1과 2+1, 증정행사 그리고 할인행사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어요. 정말 많은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고 마지막에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1+1

세븐일레븐 1+1 행사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상품으로 1+1으로 등록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오레오밀크, 닥터캡슐플레인,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오리지널, 불가리스FIT 플레인, 딸기, 코코브루니아메리카노, 코코브루니라떼, 닥터캡슐베리, 우유얌초코, 딸기 등이 등록되어 있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전체 상품을 체크해보실 수 있으니 하단에 남겨드리는 링크를 통해 자주 사먹는 것이 있는지 한 번 파악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2+1

세븐일레븐 2+1 행사

다음은 2+1 행사 상품입니다. 한입피자콤비네이션, 한입피자고르곤졸라, 오리지널초코파이, 파인애플, 아카페라아메리카노, 아카페라카라멜, 목장딸기요구르트, 스모크스트링치즈, 금온콩우유, 가나초코우유, 덴마크 드링킹, 네스퀵초코, 따옴오렌지, 아쌈블랙티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도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more 버튼을 누르면 끝도 없이 나오거든요. 한 번 체크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세븐일레븐 증정행사

세븐일레븐 증정행사

다음 세븐일레븐 12월 행사는 증정행사 상품이 있습니다. 덤으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요. 오뎅한그릇을 사면 반숙대란 2구를 받을 수가 있으며 가쓰오우동이나 얼큰우동을 구매하시면 비비고 볶은 김치가 증정됩니다. 이번 달에는 프링글스가 많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네요.

세븐일레븐 할인행사

세븐일레븐 할인행사

마지막으로 세븐일레븐 할인행사 상품들입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가 있는데요. 처음에 보이는 덴마크 민트라떼는 원래 1,650원이지만 할인행사로 인해 1,000원에 구매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한 번 목록을 보시면 음료부분이 많이 나와있는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 12월 행사상품 보러가기 링크를 하나 걸어드릴테니 어떤 상품들이 올라와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자, 이렇게 세븐일레븐 12월 행사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하나 하나 살펴보시고 자주 구매를 하는 것들이 있는지 파악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왕 사먹을 거 조금 더 저렴하게 이득을 보면서 이용을 해주면 좋겠죠. 저 같은 경우 커피우유를 매일마다 사먹곤 하는데 2+1 행사에 올라와있으면 매 번 3개씩 집어오고 있는 중이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 모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