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죠. 지금 와서 보면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나 싶네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모두 건강 관리를 잘 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매일 아침 일상을 시작하기 전에 오늘의 운세를 한 번씩 찾아보곤 하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운세 같은 경우 맹신하지는 말고 간단하게 재미로 봐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겠죠. 저도 매일은 아니지만 생각 날 때면 오늘은 어떨까 하고 한 번씩 검색을 해보곤 하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운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신한생명 무료운세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거에요. 그래서 지금부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는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여러가지 운세들을 볼 수가 있어요. 월간 종합운세부터 해서 평생운세, 2021 신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타로 등 여러가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사주나 운세, 타로 등을 보는 걸 좋아해서 오프라인으로도 몇 번 가본적이 있어요. 하지만 그렇게 맹신하는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냥 한 번씩 재미삼아 보는게 다거든요.

 

저처럼 이렇게 흥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출근 전이나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오늘은 어떨지 한 번씩 해보면 재밌을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신한생명 홈페이지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에 상단 메뉴바에서 '혜택/서비스'를 보시면 되는데요. 마우스를 올려다 두면 아래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여기서 우측을 보시면 생활서비스에 '운세/사주'라는 것이 보이실거에요. 바로 여기에서 우리가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바로 위에 링크 하나 남겨드렸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즐겨찾기를 해두시면 편하게 접속하시고 서비스 이용해보실 수 있을 거에요.

2. 운세/사주 선택하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정통운세로는 월간 종합운세와 평생운세, 2021신토정비결, 2021부자되기가 보이고 있죠.

 

그리고 생활운세에는 오늘의 종합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타로, 프리미엄 로또 운세가 있으며 애정/궁합에는 내사랑 반쪽찾기,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보기가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오늘의 종합운세만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서비스 하나 선택하셔서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3. 오늘의 종합운세 해보기

오늘의 종합운세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 하나를 선택해 들어가보면 이렇게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열리게 되는데요. 본인의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신 후에 아래에 있는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그럼 오늘은 어떤 내용이 나올지 입력을 해서 한 번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운세 결과 확인

신한생명 무료운세

입력을 모두 진행하고 운세보기를 눌러보시면 이렇게 항목별로 나오게 됩니다. 미니운세, 운세총론, 성공 재물운, 애정운, 로또운 등이 보이고 있는데요. 가볍게 하루를 시작하기 전 읽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잠도 깰겸 침대에 누워서 검색을 해보곤 하는데요. 나름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그냥 오늘은 이렇구나 하고 바로 잊어버리긴 하지만 보고 있으면 잠도 깨고 재밌으니 한 번씩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지금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상단에 링크 하나 남겨드렸으니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원하는 운세 선택하시고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맹신하지 마시고 재미삼아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요즘은 포털사이트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으니 이것 저것 체크해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