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벌써 10월이 다가와버리고 말았네요. 이제 정말 2021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달이 된 만큼 편의점의 여러가지 행사들을 파악해두면 좋을 것 같은데요. 현재 재난지원금을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은 CU 10월 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cu 10월 행사

집 근처에 편의점이 이것 저것 있다보니 매일마다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한 번씩 CU에서 도시락을 사먹기도 하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우유도 PB상품으로 나오고 있어 자주가곤 합니다.

 

그리고 매 달 행사 상품으로 이벤트나 1+1, 2+1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죠. 자신이 자주 사먹는 상품이 있다면 이런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CU 10월 행사를 한 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U 10월 행사 상품 정리

행사 상품 같은 경우에 굉장히 많은 품목들이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훑어보시면 좋겠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 있는지 파악해두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CU 10월 행사 상품

CU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상단 메뉴바에서 '행사 안내'를 체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플러스 행사나 증정 행사, 아침애 행사에 대한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 아마 많이들 이용하는 것이 1+1이나 2+1일 것 같은데요. 간단하게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CU 1+1 행사 상품

CU 10월 행사 1+1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어떤 상품들이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지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것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멘토스레인보우, 양반전복죽, 양반영양닭죽, 액티비아업딸기, 로즈바디워시, 칫솔과 치약들, 생리대, 프렌치 에스프레소, 프렌치 카라멜컵 등 다양한 것들이 등록되어 있어요.

CU 2+1 행사 상품

CU 10월 행사 2+1

최근에 지급 받은 국민지원금을 각 편의점에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이런 행사 상품들을 챙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CU 10월 행사로 2+1 상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파악을 해보도록 해요.

 

새콤달콤, 스키틀즈사워캔디, 자유시간, 트윅스미니, 키커바, 레모나산10입, 영양갱, 나뚜루 녹차파인트, 딸기파인트, 초콜릿파인트, 부라보바닐라콘, 빠삐콘, 죠스바, 구구콘 등이 있습니다. 나뚜루 녹차파인트 굉장히 좋아하는데 행사 상품으로 등장을 해버렸네요. 바로 사러 가야겠습니다.

CU 증정 행사

CU 10월 증정 행사

이번 증정 행사로는 별 다른게 없네요. 뉴리뉴멀티335ML을 구매하시면 뉴리뉴멀티1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냉우동컵을 사면 컵얼음을 받을 수가 있네요. 증정행사도 종류가 많았던 것 같은데 이번 10월에는 별 게 없네요.

CU 10월 행사

지금까지 CU 10월 행사 상품은 어떠한 것들이 나왔는지 간략하게 살펴봤습니다. CU 홈페이지에서 모든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체크해보시기 바랄게요. 따로 링크를 남겨드렸으니 확인해보시고 자주 사먹는 것이 있다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꽤나 쌀쌀해진 것 같아요.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