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으로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계실텐데요. 이번 국민지원금은 가맹점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처가 제한적입니다. 편의점에서는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을 하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CU 9월 행사로 어떤 것들이 나왔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cu 9월 행사

재난지원금은 1인당 25만원씩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대부분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먹을거리를 사는데 사용을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사용처가 제한적이다 보니 쓸 곳이 한정적이죠.

 

편의점의 경우 매 달 행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각 종 이벤트도 있고 1+1이나 2+1과 같은 행사 상품들도 많기 때문에 이번 국민지원금을 이용해서 마음놓고 이용을 해봐도 좋을 것 같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U 9월 행사

cu 9월 행사로 1+1과 2+1, 증정 행사, 아침애 행사 등이 있는데요. 저도 하루에 한 번은 꼭 편의점을 가게 되는데 자주 사먹는 것들이 행사 상품으로 나오게 되면 꼭 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cu 9월 행사

행사 상품을 확인하는 방법은 cu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행사 안내 카테고리를 보시면 해당 내용들을 볼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cu 9월 행사로 어떠한 상품들이 나와있는지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본인이 자주 구매를 하는 것이 있는지 살펴보면 좋겠습니다.

CU 1+1 9월 행사

cu 1+1 행사

먼저, 1+1 행사 상품부터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니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생필품들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동원 양반전복죽, 양반영양닭죽이 있으며 펩시콜라 600ml, 해피바스의 로즈바디워시 그리고 치약과 칫솔, 생리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스페셜마일드 250ml, 칸타타아메리카노, 칸타타프리미엄, 네스퀵초코드링크, 슈퍼콘바닐라, 슈퍼콘초코, 딸기, 맥스봉빅소시지 등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도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CU 2+1 9월 행사

CU 2+1 행사

CU 9월 행사로 2+1 상품들입니다. 보시면 간식거리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자주 사먹는 상품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콤달콤, 스니커즈, 크런키초콜릿, 스키틀즈, 가나마일드초콜릿, 자유시간, 트윅스 미니, 키커바, 페레로로쉐, 연양갱, 엠앤엠밀크초콜릿, 빠삐코, 죠스바, 수박바, 비비빅, 맛밤, 질러직화육포, 덴마크스트링치즈, 카페라떼카라멜컵, 마일드컵 등 간식거리나 음료들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CU 증정 상품

CU 증정 상품

CU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덤으로 증정 상품을 받게 되는 행사도 있습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닭꼬치나 핫도그, 치킨 조각들을 팔기도 하는데요. cu에서는 이를 구입하면 탄산수를 덤으로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이 외에 프로글라이드뉴실버면도기를 사면 면도날을 받을 수 있으며 시원냉우동컵을 구매하시면 컵얼음이 증정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많이 등록되어 있지는 않네요.

cu 9월 행사

자, 이렇게 CU 9월 행사로 1+1과 2+1, 증정 상품을 간단하게 살펴봤는데요. 1+1과 2+1의 경우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체크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CU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단에 링크를 남겨드렸으니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국민지원금을 받게 되면 편의점에서도 많이들 사용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이왕 쓰는거 혜택을 받는다면 더 좋겠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