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S25 12월 행사 상품

category 생활의 기록/생생정보통 2021. 12. 3. 09:16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GS25 12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 주변에 편의점에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가며 방문을 하고 있는데요. 판매하는 상품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항상 가는 곳만 가게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GS25 12월 행사

각 편의점의 경우 매 월마다 다양한 이벤트 행사상품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를 체크해보고 본인이 자주 사는 제품이나 이득을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지 파악해두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매 번 2+1이나 1+1 상품들을 찾아보고 살만한게 있는지 알아보는 편인데요. 대부분은 음료 위주로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커피우유를 좋아해서 한 번씩 행사를 하면 그것만 사기도 하는데요. 지금부터 GS25 12월 행사 상품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12월 행사 상품

행사 상품을 체크하기 위해서는 GS25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되겠습니다.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오늘은 간단하게 몇 가지만 정리를 해드리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체크해보시면 좋겠네요.

GS25 12월 행사

GS25 12월 행사로는 대표적으로 1+1, 2+1, 덤증정행사로 나누어 볼 수가 있습니다.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1+1이나 2+1이 아닐까 싶은데요. 꽤나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이나 자주 구매를 하는 것이 있는지 파악을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으니 직접 홈페이지에서 체크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간단하게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GS25 1+1 행사 상품

GS25 1+1 행사

자, GS25 12월 행사로 먼저, 1+1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보자면 밀카스트로베리바, 밀카오레오바, 꿀고구마와 꿀단호박, 하늬방역마스크, 씨없는적포도, 흑포도, 청포도, 우유얌딸기, 초코, 커피얌, 갈라티네밀크캔디, 조지아 크래프트밀크티라떼, 블랙, 스위트블랙 등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기 때문에 GS25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세 제품들 체크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GS25 2+1 행사 상품

2+1 행사 상품

다음은 2+1 행사 상품들이 있습니다. 로제파스타소스, 뽀모도로파스타소스, 크림파스타소스, 투움바파스타소스, 그대로꿀담은홍삼절편, 그대로쫀득고구마, 삼립호호단팥두유, 맥스커피, 카페라떼,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허브항정살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리챔, 빼빼로, 비요뜨 이디야 돌체콜드브루, 카페라떼 등이 있습니다.

 

1+1이나 2+1이 특히나 많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자주 구매를 하는 제품이 있는지를 알아두면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GS25 덤증정 행사

덤증정 행사

마지막으로 GS25 12월 행사 중 덤증정이 있습니다. 여기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나와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버터링을 구매하게 되면 드림아메리카노원컵을 덤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리치떡볶이를 구매하면 빙그레 쥬시쿨복숭아 180ML를 받을 수 있겠네요.

 

이번 달 덤증정으로는 살만한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건 아닌 것 같네요. 홈페이지를 통해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랄게요.

GS25 12월 행사

지금까지 GS25 12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1+1이나 2+1, 덤증정 이 외에도 실시되는 이벤트들도 몇 가지가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도 체크해보시면 어느정도 이득을 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중이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건강 관리에 특히 신경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