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 있죠. 바로 DP라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나온지 시간이 조금 흘렀죠. 저는 바로 봤던게 아니라 최근에 어떤 작품인가 하고 1화를 틀었다가 그대로 마지막회까지 정주행을 달려버렸습니다. 정말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었는데요. 한 번 감상해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DP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꼽으라 한다면 저는 단연코 DP를 알려 줄 것입니다. 올해 봤던 드라마들 중에서도 가장 재밌게 봤던 작품이거든요. 일단 출연하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연출이나 BGM까지 모두 완벽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군생활을 했던 때가 생각나며 PTSD가 올 것 같다는 것..

 

DP는 웹툰 디피 개의날이란 작품이 원작입니다. 저는 웹툰을 보지는 않았고 드라마로 먼저 감상을 했는데 진짜 너무 재미있는거에요. 1화를 시작으로 정말 바로 정주행을 달려버렸습니다.

DP 뜻

넷플릭스 드라마 DP 뜻은 Deserter Pursuit로 탈영병을 잡는 보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처음들어 봤던 보직이라 생소하면서도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DP 뜻

헌병대 내에서 2인 1조로 선택을 받아 탈영병들을 잡는 DP조로 정해인(준호), 구교환(호열)의 이야기가 담긴 드라마입니다. 저는 이 작품을 보면서 정해인 보다는 구교환에 눈길이 더 가더라구요. 정말 연기를 너무 잘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반도에서 서대위로 나오기도 했었죠.

 

정말 등장하는 배우들 모두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감이 장난이 아닌 작품이에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끝까지 한 번에 다 보고 말았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장르: 드라마, 범죄, 밀리터리
  • DP 몇부작: 6부작
  •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 출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외
  • 원작: 웹툰 D.P 개의 날
  •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DP 몇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총 6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면서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시즌2가 나올 것 같기도 한데 빠른 시일내에 공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넷플릭스 DP

넷플릭스 dp는 남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요즘 뭐 군대가 편해졌다고 하긴 하지만 알게 모르게 가혹행위가 있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군생활을 할 때에만 하더라도 구타 및 가혹 행위가 많았고 이를 다 쉬쉬했죠.

 

이 드라마를 보면서 PTSD 올 것 같다는 의견들과 본인의 군 생활과 정말 비슷하다고 느끼신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한 번 보면 끌 수가 없는 그런 작품입니다.

탈영병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dp 몇부작

웹툰이 원작인 넷플릭스 드라마 dp는 탈영병을 잡는 군인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해인과 구교환이 다양한 사연들을 가지고 있는 탈영병들을 쫓아다니며 미처 알지 못했던 진실들과 마주하는 것을 다루고 있어요.

 

생소한 보직이다 보니 더 새롭게 다가오고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조석봉으로 출연을 한 배우 조현철의 연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순하디 순했던 사람이 변화하는 모습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dP 뜻 몇부작

넷플릭스에 공개된 재밌는 드라마 dp 뜻과 함께 몇 부작인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저도 최근에 하루 만에 정주행을 해버리고 말았는데 아마도 1회만 보시면 어느새 마지막회를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에요. 저는 시즌2가 언제 나올지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중이네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이런 저런 작품들을 많이 보고 계실텐데 dp 드라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