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이라 한 번씩 배달 시켜 먹곤 하는데요. 맘스터치 하면 항상 불싸이버거만 먹고 있는데 다른 메뉴에도 눈길이 가네요.

맘스터치 메뉴

최근에 유튜브를 보다가 박명수와 쯔양이 나와서 맘스터치 햄버거를 먹는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요. 한동안 버거킹만 먹다보니 새로운 메뉴들이 나온걸 모르고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니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버거들이 많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 번 먹어보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부분이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맘스터치 메뉴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정리

맘스터치는 햄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죠. 저도 한 번 먹어봤는데 꽤 맛있어서 가끔씩 치킨이 땡길땐 즐기고 있는 중이랍니다.

 

마침 또 집 근처에 매장이 있기 때문에 배달료를 아끼기 위해서 직접 방문해 포장해가지고 오고 있는 중이에요. 요즘에는 다른 걸 먹는다고 잠시 발길을 끊었었는데 이번 주말에 한 번 가봐야 될 것 같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카테고리별로 메뉴들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햄버거 메뉴

맘스터치 메뉴 중 햄버거부터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먼저,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버거들입니다. 최근에 새로 나온 메뉴로 싸이플렉스버거와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가 있습니다. 그리고 맘터의 대표 버거인 싸이버거가 있네요.

다음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불싸이버거가 있네요. 그리고 인크레더블버거와 내슈빌핫치킨버거, 할라피뇨통살버거, 살사리코버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닭가슴살로 만든 버거들입니다. 딥치즈버거와 언빌리버블버거, 화이트갈릭버거, 휠렛버거가 있습니다. 이쪽에 있는 메뉴들은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도전을 해봐야겠네요.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메뉴 중 통가슴살 패티로 만들어진 치즈베이컨버거햄치즈휠렛버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불고기 패티 메뉴들입니다. 신메뉴인 에그불고기버거, 새우불고기버거가 있어요. 그리고 불고기버거디럭스불고기버거가 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로 햄버거는 여기가 마지막이네요. 통새우버거리얼비프버거가 있습니다.

맘스터치 치킨 메뉴

맘스터치 메뉴에는 치킨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통다리 순살치킨인 싸이매니아치킨간장마늘치킨이 있습니다.

 

그리고 맘스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치즈뿌치, 치파오치킨, 반반치킨, 후라이드통다리 1조각내슈빌핫통다리 1조각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요.

다음은 순살떡강정 메뉴들이 있어요. 닭강정트리오A와 닭강정트리오B, 케이준떡강정, 치파오떡강정이 있습니다. 순살텐더 메뉴로는 후라이드 텐더치즈뿌치텐더가 있네요.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맘스터치 메뉴로 사이드도 굉장히 많이 나와있는데요. 랜치소스와 치킨무, 코울슬로, 콘샐러드가 있으며 바삭크림치즈볼 4조각과 베이컨치즈감자, 케이준양념감자, 어니언치즈감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스틱 2조각과 팝콘볼, 고구마치즈팝콘볼, 갈릭김떡만, 매콤김떡만, 후라이드텐더 2조각, 치브뿌치텐더 2조각, 할라피뇨 너겟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팝콘만두, 어니언치즈팝콘만두, 휠랩, 에그랩, 베이컨 에그랩, 맘스양념소스와 치즈감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 종류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맘스터치 메뉴로 음료 부분도 있는데 이것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메인인 햄버거와 치킨을 살펴보면서 사이드까지 간단하게 정리를 도와드렸는데요.

 

한 번씩 햄버거들이 땡길때가 있을텐데 오늘 알려드린 메뉴들을 보면서 한 번 초이스를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 될때 하나 하나 보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하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