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상품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편의점 브랜드가 있지만 제가 살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 있어서 가장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상품

어느덧 가정의달 5월이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면 이것 저것 확인을 해보면 좋은 정보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부분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하루에 한 번씩은 가게 되는 편의점의 행사 상품들을 챙겨보곤 합니다. 현재 살고 있는 집 바로 아래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가장 자주 방문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상품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 번씩 사먹는 게 있는데요. 바로 커피우유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2+1 행사를 계속 하고 있어서 한개를 사오거나 가끔씩은 2개를 사고 1개를 덤으로 받아오곤 하는데요.

 

이렇게 1+1과 2+1 그리고 증정행사나 할인행사를 매 달 진행하고 있어서 이득을 볼 수 있으면 챙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럼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오늘 알아볼 5월 행사 상품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서 파악을 할 수 있어요. 접속 후에 상단 메뉴 중 PRODUCT를 보시면 [이달의 증정할인]이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볼 수 있는데요. 굉장히 많은 것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1 행사 상품

1+1 행사 상품

자, 세븐일레븐 5월 행사로 1+1 상품들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니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서 확인을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링크는 아래에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일단은 요구하이, 빙그레의 딸기타임, 초코타임, 닥터캡슐플레인, 유기농야채사랑, 포도야채, 포팅요플레, 아메리카노마일드, 찐커피카페라떼, 찐커피카라멜마끼아또, 멘토스, 허쉬키세스쿠키앤크림, 아몬드, 밀크, 킷캣 등이 보이네요. 음료나 간식거리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2+1 행사 상품

다음은 2+1 행사 상품들입니다. 2개를 사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것들인데요.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행사네요. 보시면 음료들이 많이 등록되어 있어요.

 

한입피자콤비네이션이나 고르곤졸라, 몬테스낵, 오리지널초코파이가 있습니다. 아카페라카라멜, 목장딸기요구르트, 스모크스트링치즈, 가나초코우유, 덴마크드링킹베리믹스, 민트라떼, 바리스타카라멜, 서울커피우유, 딸기우유, 초코우유 등이 있으니 자주 드시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면 좋겠어요.

증정 행사 상품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상품

세븐일레븐 5월 행사로 증정행사 상품들이 있습니다. 하나를 사면 증정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들인데요.

 

커피속에모카치노를 구매하면 킨더 부에노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PB상품인 카라멜&치즈팝콘을 사면 팩톨후레쉬, 체다치즈맛팜콘을 사면 팩톨오렌지향이 증정됩니다.

할인 행사 상품

마지막으로 할인 행사가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인데요. 흑임자우유 같은 경우 3,600원인데 3,000원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롱앤빅숯불후랑크, 나뚜루의 바닐라초코아몬드바, 녹차컵, 딸기컵 등이 있으며 스파클링복숭아, 사과, 코카콜라제로, 밀키스 등이 등록되어 있네요. 살펴보니 아이스크림 할인이 많이 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세븐일레븐 5월 행사 상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꽤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니 전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크해보면 좋겠어요. #. 세븐일레븐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이 외에도 매 달 진행되는 신규 이벤트들도 있으니 이 부분도 체크를 해보시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