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이나 문서 등을 주고 받을 때 보면 확장자가 PDF 파일로 되어 있는 것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이나 뷰어가 있어야지 확인을 할 수 있죠. 외주업체에서 파일을 받았는데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 있지 않아 열어볼 수가 없다면 아주 난감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도비 리더 뷰어 다운로드는 어떻게 한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회사에서 업무를 보거나 학교에서 과제나 공모전 등을 여러 곳에서 문서를 주고 받을 수가 있죠. 이럴 때 PDF로 되어 있는 파일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을거에요. 이는 Portable Document Format으로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 문서 파일입니다.

 

PDF 파일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용 프로그램인 어도비 리더가 설치되어 있거나 PDF 뷰어 다운로드를 통해서 열어볼 수가 있는데요. 어도비에서 아크로뱃 리더라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PDF 뷰어 다운로드는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로뱃 리더라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를 설치해두시면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그럼 지금부터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는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에 우측 상단에 보이는 '도움말 및 지원'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로 여러 메뉴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시면 해당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면 어도비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보이게 됩니다. 좌측에 있는 사이드바에서 PDF 및 전사명을 눌러주시면 아크로뱃 프로그램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는 Acrobat Reader DC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파일이 PDF 뷰어 다운로드에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뱃 리더 설치하기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들어가시면 두 가지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PDF 뷰어 다운로드이기 때문에 왼쪽에 있는 아크로뱃 리더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보기와 주석 추가 및 인쇄만 가능한 프로그램이죠.

 

구매를 해서 프로 버전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PDF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스캔, 서명, 추적 및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요. PDF 뷰어만 필요하신 분들은 좌측에 있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클릭을 하시면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하실 수 있어요. 보시면 중간에 오퍼라는 것이 보이는데요. 우리 컴퓨터에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하겠냐고 물어보는 것입니다. 모두 체크 표시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눌러주시면 설치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어요.

어도비 리더 설치하기

설치 파일을 저장해주시고 실행하시면 바로 진행됩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금방 완료하실 수 있을거에요. 설치를 완료하시면 이제 PDF 파일들을 바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일단 프로그램을 한 번 실행시켜주세요.

어도비 리더 설정

어도비 리더 설정하기

처음으로 실행을 시켜주시면 기본 PDF 으용 프로그램으로 설정을 한다는 메시지 창이 열리게 될 거에요. 이제 모든 PDF 파일들은 어도비 리더로 확인을 할테니 '예'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리더를 기본으로 설정한다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계속을 클릭하셔서 설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속성 창이 하나 열릴거에요. [변경]을 통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DC로 선택을 해주시면 세팅은 끝입니다.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자, 이렇게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PDF 파일을 받았는데 해당 프로그램이 없어서 어떻게 열어야 할 지 당황한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어도비에서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하실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아크로뱃 리더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리더 무료 다운로드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편하게 접속하셔서 설치해보시기 바랄게요. 이제 PDF 파일을 열어보는데 무리가 없을거에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