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대비해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간단하게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이제 가정의 달이 코 앞으로 다가온 상태입니다. 2021년이 된지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덧 벌써 절반에 가까운 시간이 흘러버리고 말았네요.

 

아무래도 올해도 신종 감염병으로 인하여 가족끼리 자유롭게 모이지는 못할 것 같아서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저도 작년부터는 명절이 되어도 고향을 잘 내려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도 아쉽지만 마음만이라도 전달을 해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어버이날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까지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죠. 매년 어버이날이 돌아올 때 이번에는 어떤 선물을 해드릴까 고민이 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좋은 것은 지금 부모님이 필요로 하시는 걸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센스있는 선물들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계시기 때문에 참고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는 뭐니뭐니 해도 머니가 최고 아닌가 싶습니다. 부모님이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용돈이라고도 하죠. 그리고 요즘 유튜브를 보다보면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카네이션 돈다발을 드린다거나 플라워 용돈박스 등 여러가지 방법들로 신박하게 전달하는 걸 볼 수 있을거에요.

이런 식으로 직접 원하는데 쓰시라고 용돈을 챙겨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고향에 가지 못하게 될 것 같아서 그냥 소정의 금액을 입금시켜드릴까 합니다.

다음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어버이날 선물 추천은 바로 건강관리용품입니다. 100세 시대라는 요즘 건강에 대한 관리도 철저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들이나 기능성식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와있기 때문에 하나를 선택해서 선물을 해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가 아니더라도 간단하게 안마를 할 수 있는 기기들도 잘 나와있으니 이 쪽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다음은 집에 필요한 가전 제품을 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한 번씩 고생을 하기도 하죠. 더군다나 코로나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도 많아졌으니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공기청정기나 가습기, 청소기 등 가격면에서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으니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댁에 공기청정기가 없는데 이번에 하나 장만해드릴까 고민을 하게 되는 부분이네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아주 근사한 곳에서 식사를 대접해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하더라도 부모님께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드리는 것도 좋겠어요.

 

저도 예전에 외식상품권을 드린적이 있었는데 만족을 하셨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 좋겠죠. 외식 외에도 호텔에서 쉴 수 있도록 호캉스를 준비해드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여러가지 해드리고 싶은 것이 정말 많을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필요로 하시는 걸 드리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 저것 찾아보다보니 역시나 부모님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은 '용돈'을 꼽고 있네요. 요즘 재미나게 기발하게 드리는 방법들이 많으니 찾아보시고 서프라이즈로 용돈으로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