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 결제를 더 많이 사용을 하는 시대이죠. 최근 몇 년간 현금을 뽑아 본 적이 손에 꼽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외출을 할 때는 카드 한 장만 들고 나가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카드를 들고 다니다 보면 한 번씩 분실하는 일도 종종 발생하기도 하죠.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한 번씩 고객센터에 상담을 할 일이 생기곤 할거에요. 종종 카드를 분실했을 때는 바로바로 신고를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오늘은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교체를 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연락하기 쉽도록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및 분실신고 하는 방법들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 같은 경우 인터넷에 검색을 하게 되면 아주 쉽게 해당 정보들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ARS상담이나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렇게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나와있어 해당 정보를 쉽게 파악하실 수가 있습니다. 문의를 할 때는 서면으로 하는 것보다는 직접 상담원과 연결을 해서 진행하는 것이 더 편하겠죠. 아래에 ARS 상담 시간과 전화번호 등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ARS 상담 안내

우리카드 ARS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으로 ARS의 경우 분실 및 승인의 경우 365일 24시간 진행되고 있습니다. 종합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1599-9955입니다. ARS 이용요금은 국내 기준, 유선전화는 시내요금 기준(3분당 39원/VAT별도),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전화를 거신 후에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보이는 ARS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이 중 하나를 선택하시고 해당 내용을 듣고 본인이 궁금한 항목을 선택하시거나 상담원 연결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우리카드 분실신고

사용하던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바로 분실신고를 진행해주셔야겠죠. 이는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과 통화 연결을 하셔도 되고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고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앞서 올려드린 링크로 접속을 해보시면 '분실신고/해제'라는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여기로 들어가주시면 우리카드 분실신고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이렇게 해당 메뉴를 클릭해 이동을 하게 되면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 내역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분실한 카드를 체크하시고 아래에 '분실신고'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에 직접 연결을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고를 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이렇게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및 분실신고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어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한 번씩 문의할 일이 생기거나 잃어버리는 일이 분명히 발생하곤 할거에요. 이럴 때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상담원과 연결을 하시거나 분실신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상담이나 휴대폰 문자 상담 등 여러가지 서비스도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이런것들보다는 직접 상담원 연결을 해서 물어보는 것이 제일 편한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