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이체한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오기 시작하면서 날씨가 조금
괜찮아지나 싶더니 다시 더워지고 있네요.
어제는 정말 잠깐 나갔다가 왔는데
땀이 뻘뻘 나더라구요. 다음주에 다시 비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 과연 기상청의 말을 믿을 수가 있을지
8월부터는 또 얼마나 더 더워질지 벌써 걱정이네요.

요즘에는 지갑이 없어도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으면
카카오뱅킹을 이용해서 언제든지 이체를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 대부분 카뱅 이체나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하지만 종종 큰 금액을 보낼 일이 생겼을 때
본인의 카카오뱅크 이체한도가 얼마인지 몰라서
처리를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뱅크 이체한도는 얼마인지
알아보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카카오뱅크 이체한도를 미리 파악해두면
급하게 고액을 이체해야 할 때
빠르게 일 처리를 진행할 수가 있는 부분이죠.

특히나 이사를 갈 때 보증금이나 전세금을
입금을 해야 하는데 한도에 막히는 상황이 온다면
정말 불편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파악을 해두고 한도를 늘려놓는다면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카카오뱅크 이체한도를 조회하려면 일단
카뱅 어플을 실행시켜줘야 합니다.

앱을 실행하고 하단부를 보면 점3개 표시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이를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설정창이 뜨게 되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인증/보안]에서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조회를 할 수 있어요.

인증/보안창으로 넘어오면 아래에
이체/출금 한도변경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해서 이동해주도록 합시다.

이렇게 카카오뱅크 이체한도를 조회할 수 있죠.

저는 지금 카뱅을 이용한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굉장히 낮게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모바일은 1일 1회 200만원
자동화기기 1일 1회 100만원

이 이체한도를 해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한도계좌 해제하기]라는 버튼이 보이시죠.

카카오뱅크 한도계좌 해지를 해야
이체한도를 늘릴 수가 있는 부분이에요.

한도계좌 해제를 위해서는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서류 심사에 통과를 해야합니다.

서류제출 없이 자동해제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카카오뱅크 계좌를 월급통장으로 사용
-26주적금 만기 달성
-친구와 함께 모임통장 만들고 회비를 납부
-카카오뱅크와 꾸준히 거래

저는 아직 이용기간이 짧아서 해제가 안됐나보네요.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이체한도를
조회하는 방법과 한도계좌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일단 저도 올른 한도부터 해제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