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진짜 할만한 게임이 없는 것 같죠. 전에는 로스트아크를 복귀해서 재미나게 플레이를 하다가 다시 노잼시기에 빠지게 된 것 같습니다. 하루 종일 해도 질리지가 않았는데 요즘은 접속해서 카던 돌고 레이드 돌다보면 금새 질려서 바로 꺼버리곤 하는데요. 최근에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바로 핵앤슬래시 장르의 언디셈버입니다.

언디셈버 게임 포스터
언디셈버 사전예약

국내 핵앤슬래시 게임인 언디셈버가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내년 초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가 알려주면서 같이 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것 저것 정보들을 찾아봤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라 기대가 큽니다. 한 때 POE나 디아블로도 재미나게 했던 유저로써 해당 게임도 정말 재밌어 보이는데요.

 

로스트아크도 나름 재미나게 플레이를 했지만 질리는 시기가 와서 이벤트만 챙기고 제대로 플레이를 하고 있지 않았는데 또 이렇게 새로운 게임 소식이 들려오니 행복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언디셈버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언제인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언디셈버는 니즈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라인 게임즈에서 유통을 하는 핵앤슬래시 장르의 ARPG 게임입니다. 지난 2021년 4월에 라인업 발표회가 있었으며 언박싱 테스트를 10월에 했더라구요. 진작에 알았으면 한 번 신청해보는건데 몰랐네요. 아무튼 유튜브에서 플레이 영상을 찾아보니 POE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시사회를 진행했었는데 언박싱 테스트에서 나왔던 문제점들을 많이 개선한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일 걱정한 부분이 혹시나 뽑기 현질이 생기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런 부분은 하나도 없다고 하네요. 아바타나 펫, 창고확장 등 POE와 비슷한 캐쉬템이 생길 것 같습니다.

언디셈버 사전예약 진행 중

언디셈버 사전예약
언디셈버 사전예약

언디셈버 사전예약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확인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총 3가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먼저, 휴대폰 번호로 등록을 하시면 사전예약 한정 메달리온 1종 [별의탄생]을 받을 수가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 마켓 사전예약도 있습니다. 이동 속도 증가 비약 30개가 지급되고요. 다음은 언디셈버 FLOOR 사전예약이 있는데요. 이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룬 마법 에센스 1개, 포탈1종[현자의기록], 부활주문서 10개, 나눔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디셈버 출시일

언디셈버 주요 특징
언디셈버 출시일

언디셈버 출시일은 2022년 1월 13일에 시작됩니다. 출시전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접속 후에 진행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요 특징을 보면 조디악과 룬이 있습니다. 조디악은 별자리 설정에 따라서 결정되는 캐릭터의 운명이라고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다양한 빌드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성장 시스템입니다. POE를 해보신 분들은 어떤 느낌인지 바로 알아차리실 것 같네요. 다음은 룬 시스템인데요. 기본적으로 스킬 룬을 먼저 장착을 하고 여기에 링크 룬을 배치할 수 있어요. 이것도 쉽게 말씀드리자면 POE의 스킬잼 같은 거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언디셈버 콘텐츠

언디셈버 레이드 화면
콘텐츠

언디셈버 콘텐츠로는 일단 카오스 던전이 있습니다. 여기에 레이드가 또 따로 있어요. 이 부분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랑 함께 하기 정말 좋겠죠. 이 외에도 8인 PVP 콘텐츠인 영광의 성전과 길드 전장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는 게임인데요.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재밌을 것 같습니다.

 

이제 출시일까지 약 한달 가량이 남았는데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니 늦기전에 미리 해두시길 바랍니다. 또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 바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