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굽네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저는 여기서 주문을 할 땐 항상 볼케이노만을 고집해오고 있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치킨브랜드들이 있죠. 그 중에서도 굽네치킨은 브랜드명 그대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치킨으로 기름을 쏙 빼고 맛있는 맛을 내는 곳 중 하나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치킨을 가리지 않는 편이라 이것 저것 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요. 특히나 굽네에서 주문을 할 때는 항상 볼케이노만을 시켜먹고 있어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요. 지금은 피자까지 함께 팔고 있는 중이죠. 자, 그럼 굽네치킨 메뉴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굽네치킨 치킨 메뉴

굽네치킨 메뉴는 이것 저것 많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2가지 정도만 먹어봤던 것 같아요. 다음에 시킬 땐 먹어보지 않은 것 좀 도전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먼저, 굽네 갈릭마왕, 굽네 갈릭마왕 반반, 양념 히어로 치킨 시리즈, 갈비천왕 시리즈,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이 딱 보이네요. 볼케이노 시리즈와 마라 볼케이노 시리즈, 고추바사삭 시리즈, 허니멜로 시리즈, 핫 갈비천왕 시리즈, 볼케이노 모짜렐라 시리즈가 있습니다.

볼케이노가 정말 치밥하기 좋은 치킨이라고 생각하는데 모짜렐라 곁들여진 것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번엔 이걸로 한 번 주문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중 치킨의 마지막입니다. 볼케이노 쌀떡볶이 시리즈와 스윗 볼케이노 시리즈, 굽네 반반 D, 그릴 후랑크 시리즈, 반반 A 시리즈, 반반 B시리즈, 딥치즈 시리즈, 오리지널 콤보가 있습니다.

 

굽네는 지금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계속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굽네치킨 피자 메뉴

아직까진 피자 메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것 같네요. 페퍼로니 찹찹 피자와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시카고 딥디쉬 피자,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피자, 볼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 갈비천왕 그릴드비프 피자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볼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를 한 번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갈비천왕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 메뉴

굽네치킨 메뉴로 간단하게 사이드도 살펴보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게 웨지감자와 바게트볼, 케이준 감자가 있습니다. 여기에 파채와 파채소스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모짜렐라와 쌀떡볶이,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찹쌀 치즈볼, 갈비천왕 치즈치밥, 볼케이노 치즈치밥, 매콤치즈소떡소떡, 치트킹 콘스프와 매콤치즈가 있습니다.

이렇게 굽네치킨 메뉴를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치밥하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 굽네가 정말 밥과 함께 먹기엔 괜찮은 치킨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볼케이노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 같은데 오늘은 어떤 치킨을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되신다면 정리해드린 메뉴들을 보시고 한 번 선택해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