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네치킨 메뉴를 한 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뭔가 하나에 꽂히면 한 동안 그것만 먹는 습관이 있는데요. 네네에도 아주 맛있는 메뉴들이 많죠.

네네치킨 메뉴

아마 모두들 브랜드별 치킨마다 최애 메뉴들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항상 치킨을 시킬때면 새로운 메뉴 보다는 먹던 걸 꾸준하게 시키는 경향이 있어요.

 

네네치킨에서는 항상 스노윙 치즈나 매콤 스노윙 치즈를 시키는 편이랍니다. 저의 최애 메뉴 중 하나이죠. 최근에는 다른 치킨에 꽂혀서 안 먹은지가 꽤 지났는데 이번에 한 번 시켜 먹어야겠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지금부터 네네치킨 메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네네치킨하면 '그럼요~ 당연하죠~'라는 멜로디와 광고 카피가 항상 떠오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 제가 하고 있는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게임의 쿠폰을 준 적이 있습니다. 그때 오랜만에 시켜먹었었네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이죠. 현재 치킨을 주문하면 아주 깔끔한 포장으로 옵니다. 피자 상자처럼 각접힌 네모난 상자에 치킨과 무, 콜라 등이 담겨져 오는데요. 이를 시작한 선두주자라고 하네요.

네네치킨 메뉴 정리

자, 그럼 지금부터 네네치킨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서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을 할 때 참고하시고 맛있는 치킨을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스페셜치킨으로 크리미언 치킨핫블링치킨이 있습니다. 크리미언은 부드러운 크림과 고소하고 아삭한 양파를 곁들인 메뉴네요.

 

그리고 핫블링은 핫하고 달콤한 소스, 홍 청 고추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매콤해 보이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다음 네네치킨 메뉴는 후라이드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치킨이라고 할 수 있겠죠. 네네치킨에는 기본 후라이드와 닭다리, 윙봉, 닭날개가 있습니다.

 

여기에 통째로 튀겨낸 바삭하고 담백한 네네옛날통닭 메뉴도 있습니다.

다음은 양념치킨 메뉴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치킨 중 하나이죠. 매콤달콤한 맛을 내는 양념치킨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최애 메뉴인 스노윙 치킨이 있어요. 치즈와 그린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쇼킹핫 치킨과 후닭, 소이갈릭치킨, 윙봉후닭, 포테이토짜용치킨, 핫후닭이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아직 먹어보지 않은 네네치킨 메뉴들이 많은데 나중에 하나씩 먹어봐야겠네요.

이번 소개해드릴 메뉴는 오리엔탈 소스에 파가 듬뿍 있는 오리엔탈 파닭입니다. 예전에 파닭이 완전 흥행을 했던 시기가 있었죠.

 

다음 메뉴로는 오리엔탈 겨자드레싱과 마늘을 느낄 수 있는 네네마늘치킨이 있습니다.

네네치킨 메뉴에는 구운 치킨들도 있습니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쫙 빠진 구운치킨, 구운양념치킨, 구운쇼킹핫치킨, 베이크치킨, 베이크양념치킨, 베이크핫양념치킨이 있네요.

메뉴들은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반반 메뉴들과 반반반 메뉴도 있죠. 양념반 후라이드반이나 스노윙치즈반 양념반 등 먹고 싶은 치킨을 반반해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치킨 급격하게 땡기는 중이네요. 이번 주말에는 네네치킨으로 한 번 시켜먹어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네네치킨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는 시간이었어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을까 고민이 될 때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걸 골라보는 것도 좋겠네요.

 

저는 매 번 같은 것만 먹곤 하는데 이번 기회에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메뉴들에 도전을 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