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의 그녀의 이름은 난노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리뷰 영상을 보고 나서 관심을 갖게 된 작품인데 영화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태국드라마였더라구요. 현재 시즌2까지 나왔으며 독특한 느낌의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가 적힌 썸네일 이미지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제가 살면서 태국드라마를 챙겨 볼 줄이야 상상도 못했는데요. 유튜브 덕분에 괜찮은 해외 드라마를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종종 영화나 드라마와 관련한 리뷰 영상을 즐겨보는 편인데요.

 

얼마 전부터 알고리즘에 의해서 그녀의 이름은 난노라는 작품의 리뷰 영상이 계속 보이고 있더라구요. 처음엔 영화인 줄 알고 있었는데 뜨는 영상들마다 에피소드들이 다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넷플릭스 드라마에 그녀의 이름은 난노를 검색해봤더니 드라마인 걸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시즌2까지 나온 상태이고 저는 이제 막 감상하기 시작을 했어요.

그녀의 이름은 난노

지금까지 여러가지 해외드라마는 많이 챙겨봤었는데 태국 작품은 또 처음 보게 되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 드라마로 시즌1은 13개의 에피소드, 시즌2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즌1을 챙겨보기 시작하면서 이제 3회정도까지 정주행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내용이 진짜 지금까지 본 적이 없었던 그런 신선함을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내 이름은 난노"

그녀의 이름은 난노 여자 주인공이 쳐다보고 있는 모습

정말 보면 볼수록 기괴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이런 취향의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잘 챙겨보고 있는 중이에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매 회마다 스토리가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짧고 간편하게 감상하기 좋은 작품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그녀의 이름은 난노는 사회적 문제를 고발하는 내용들이 많이 담겨 있습니다. 여기서 난노라는 인물이 괴기하고 사이코스러운 방법으로 악한자들을 처단하는 모습들도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반부를 보고 있는 중이지만 꽤나 충격적이고 놀라운 장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주인공인 난노는 죽어도 죽어도 계속해서 살아나서 가해자들에게 나타나는데 그녀의 정체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회차마다 다른 스토리로 전개가 되며 출연 배우들도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순서대로 감상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서 회차 정보를 보면 소제목과 줄거리가 간단하게 나오는데 보고 흥미가 가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선택을 해서 감상을 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매 회 다른 청소년들의 사회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이를 난노가 처단하는 방식의 전개로 이어지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장르라서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 이런 스토리들이 불편한 분들도 굉장히 많을 것 같아요. 그만큼 호불호가 강한 작품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는 무엇?

이미 작품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난노는 죽지 않는 존재입니다. 친구들에 의해서 죽임을 당해도 계속해서 되살아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난노의 정체가 더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아직까지 그녀의 이름은 난노 정체는 무엇인지 어디서 왔는지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는 것 같은데요. 확실히 인간은 아니겠죠. 해당 역할을 연기한 배우는 악마의 딸이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스토리를 보면 인간 내면에 있는 숨겨진 욕망을 자극하고 악한 본성을 깨우는 것을 보면 그럴 것 같기도 하죠.

작품을 보면 난노가 미친 사람처럼 웃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정말 소름 끼치는 것 같습니다. 인간의 악한 면을 이끌어내고 그걸 처단하면서 사이다 장면들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인 그녀의 이름은 난노는 소재가 회차 별로 다르다고 말씀드렸죠. 이 중에는 실제 태국 학교에서 일어난 사건을 바탕으로 각색한 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보면 완전 개막장인 스토리도 많은데 이게 실제 있었던 사건이라니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배우는 누구?

그녀의 이름은 난노가 입소문을 타면서 주연 배우로 등장하는 사람이 누구일까에 대한 관심도 많은 것 같은데요. 주인공 역을 맡은 배우는 치차 아마따야꾼이라고 합니다.

 

1993년생으로 본업은 가수라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소개란에 난노를 적어 놓을 만큼 캐릭터에 애정이 강한 것 같습니다. 작품 이미지들을 많이 올리고 있는데 주소도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 치차 아마따야꾼 인스타 바로가기 팔로워도 엄청 많네요. 한 번 구경해보시기 바랄게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그녀의 이름은 난노의 정체와 배우는 누구인지 간단한 정보들을 살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드라마를 보면 내용 중에서 거부감이 드는 스토리들도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이런 내용들을 좋아하는 편이라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 불편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자주 보이는 걸 보니 어느 정도 인기가 많은 작품인 것 같기도 한데요. 일단 스토리들이 회차마다 이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감상을 해보고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