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프랜차이즈인 뚜레쥬르 할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빠바와 함께 집 근처에 하나씩은 위치하고 있을 것 같아요.

뚜레쥬르 할인

저도 빵을 좀 좋아하는 편이라서 한 번씩 식사 대용으로 즐기고 있는데요. 요즘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엄청나게 많은 부분이죠. 그 중에서도 가장 알려진게 빠바와 뚜레쥬르가 아닌가 싶습니다.

 

마침 또 집 근처에 매장이 있기 때문에 한 번씩 방문을 해서 맛있는 빵들을 사먹곤 하는데요. 요즘 가격들이 굉장히 올라간 상태라서 하나 둘 사다보면 가격이 다소 부담이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이럴땐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모두 이용을 하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뚜레쥬르 할인은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뚜레쥬르는 CJ 그룹의 푸드빌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1997년부터 영업을 시작했다고 하니 정말 오래된 브랜드이죠.

 

브랜드 네임인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 매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실적악화로 인하여 사모펀드에 매각을 한다는 말도 나왔었는데 지금은 철회를 했고 수익성 강화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는군요.

뚜레쥬르 할인은 어떻게?

그럼 지금부터 뚜레쥬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이 정보는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세하게 파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메인 화면 상단 메뉴바에서 이벤트&멤버십을 확인해보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제휴 혜택을 통해서 소비자가 어떤 방식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 정리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으로 skt, kt, lg u+ 모두 제휴를 맺고 있는 중이에요. 가장 무난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할인 혜택 방법일 것 같습니다. 등급별로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체크해주시면 좋겠네요.

 

먼저, skt의 T멤버십입니다. VIP/Gold는 구매금액 1,000원당 150원 할인, 실버 등급은 구매금액 1,000원당 50원 할인입니다. 다음은 KT 멤버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VIP/골드 등급은 구매금액 1,000원당 150원 할인, 실버/화이트/일반은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lg u+가 있는데요. 전 등급 1,000원당 100원 할인이 됩니다. 통신사 모두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며 1회 최대 20만원 한도 할인이 있습니다.

뚜레쥬르 할인 카드 정리

이번에는 뚜레쥬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와 멤버십 제휴카드들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먼저, CJ카드는 구매 금액의 10%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 카드로는 국민, 현대, 신한, 삼성, SC비씨, 하나, 롯데, 씨티가 있네요.

 

다음은 CJ ONE 삼성/신한카드가 있어요. 구매 금액의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본적립율의 2배 적립됩니다. 이는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세하게 파악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CJ One 하나 체크카드, CJ ONE 신한카드, 현대카드 V, CJ ONE 우리카드 체크도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각 카드 별로 할인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가 있는지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뚜레쥬르 할인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뚜레쥬르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가 하나 있습니다. skt vip만이 누릴 수 있는 할인이 있습니다. 이는 4월 30일까지 한달동안 진행이 되고 있으며 1,000원당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 내에 1회만 사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혜택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vip pick 혜택을 이용한 달에는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잘 확인해주는 것이 좋겠네요.

자, 이렇게 뚜레쥬르 할인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통신사 3사 모두 할인을 받을 수가 있으며 추가적으로 제휴가 되어있는 신용카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인데요.

 

위에 링크를 하나 남겨드렸으니 접속하셔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는지 체크를 해보신 후에 이후에 방문하셔서 할인 혜택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