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자신도 모르게 점점 쌓여가는 카드 포인트들이 많이 있는것 알고 계신가요? 이러한 포인틀를 모아서 현금으로 전환을 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전환을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썸네일

신한카들를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이신한포인트가 쌓이게 되는데요. 사실 여러 카드들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이렇게 쌓이는 포인트를 신경쓰는 분들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있다가 예전에 나왔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보고 한 번씩 얼마나 쌓였는지 확인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렇게 모아 놓은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을 할 수 있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오늘은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저는 따로 신한카드를 만들어서 오래도록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작년에 서울시에서 청년수당을 지급 받을 때 신한카드를 발급 받아야 해서 한 번 만들었던 적 밖에 없었어요.

 

그리고 청년수당이 지급되는 동안만 카드를 사용했었는데 체크를 해보니 마이신한포인트가 아주 조금 적립되어 있더라구요. 마이신한포인트는 myLG포인트, 체크myLG포인트, 리워드 포인트가 통합된 신한카드의 대표 포인트 프로그램이죠.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전환

자, 일단 본인의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확인하고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다음 포털에서 신한카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조금 더 편하게 접속하실 수 있도록 따로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계속해서 봐주시기 바랄게요. #.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를 보시면 '혜택'이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아래에 여러 메뉴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 포인트 부분을 보시면 '포인트 전환'이 있어요. 여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따라와 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전환 페이지로 들어오게 되면 본인의 마이신한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사용 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175P가 쌓여있는데요.

 

이를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아래에 보이는 '현금 캐시백'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또 다른 메뉴가 보이게 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 현금 캐시백 신청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바꿀 때에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드를 클릭하거나 본인명의의 계좌를 입력해서 받는 방법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제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계좌를 클릭해서 받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에 신청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의 전환 비율은 1:1로 진행이 되는 군요. 최소 전환가능 포인트는 1p부터 됩니다.

 

아래에 전환신청 포인트 입력하는 란이 있는데요. 저는 전체 포인트 175p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보유포인트 전체를 클릭하시면 바로 입력이 돼요.

전환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 정보를 입력하거나 공동인증서 혹은 신한페이판으로 인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을 커치면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마이신한포인트를 현금화 하실 수가 있을거에요. 그렇게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할 수 있으니 포인트가 쌓여있으신 분들은 현금으로 바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마이신한포인트 현금으로 어떻게 바꾸는지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는 시간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본인의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쌓여있는지 모르고 계신 경우가 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저 또한 크게 신경을 쓰지 않고 살았는데요.

 

여러 포인트들 중에서도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한 것들이 있기 때문에 한 번씩 체크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가 있다면 자신도 모르게 쌓여가는 적립 포인트가 있으니 확인해보면 좋겠네요.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