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를 한 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근 10여년간 아침을 먹지 않고 있는 중인데 한 번씩 배가 고플때면 출근길에 있는 맥도날드에 들리곤 했었어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밥 대신에 자주 사먹곤 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은 맥모닝도 있어서 맥도날드를 자주 들리곤 하는데요.

 

아침을 거르는게 습관이 되긴 했지만 한 번씩 배고픔이 밀려오는 순간이 있기 마련이죠. 이럴 땐 한 번씩 출근길에 있는 매장을 방문해서 간단하게 즐기고 있는 편이에요.

자, 그럼 지금부터 맥도날드 맥모닝의 시간과 메뉴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모닝 시간은 언제?

맥모닝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24시간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아니랍니다. 그래서 정해진 시간 외에 방문을 하게 되면 일반 햄버거 메뉴들을 구매할 수 밖에 없을 거에요.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사먹기 위해서는 새벽 4시부터 오전10시 30분 사이에 방문을 하셔야지 드실 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매장이 집 근처에 있어서 출근 전에 방문을 하면 맥모닝 시간과 맞아서 무리없이 즐길 수가 있어요.

맥모닝 메뉴 [단품]

그럼 지금부터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품과 세트 메뉴로 나누어 볼 수가 있는데요.

먼저, 단품부터 알아보고 세트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메뉴와 가격을 한 번에 정리해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주세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단품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치킨 치즈 머핀은 3,200원이고 에그 맥머핀은 2,500원입니다.

맥모닝 메뉴

계속해서 단품 맥모닝 메뉴들 정리를 도와드리도록 할게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은 3,000원이에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도 3,000원이며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2,000원입니다.

 

디럭스 브렉퍼스트의 가격은 4,800원입니다. 핫케익 3조각은 3,000원으로 나와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상하이 치킨 스낵랩이랑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즐겨 먹었는데요. 다음으로 세트 메뉴도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모닝 메뉴 [세트]

이제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로 세트 구성품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세트에는 커피와 해쉬포테이토가 추가되는 부분이에요. 해쉬포테이토 진짜 맛있죠. 갑자기 확 땡기는데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세트 가격은 4,500원입니다. 에그 맥머핀 콤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콤보가 있습니다. 콤보에는 해쉬포테이토가 추가되지 않는군요.

 

소시지 에그 맥머핀 콤보가 있으며 치킨 치즈 머핀 세트는 4,200원, 에그 맥머핀 세트는 3,500원입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맥모닝 메뉴입니다.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 4,000원,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 4,000원, 디럭스 브렉퍼스트 세트 5,800원, 핫케익 3조각 세트는 4,000원입니다.

 

자, 이렇게 맥모닝 메뉴를 한 번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생각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한 끼로 먹기에도 괜찮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맥도날드 맥모닝을 즐길 때면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를 사먹곤 했었는데요. 퇴사를 하게 되면서 요즘엔 나갈 일이 없다 보니 사먹고 있지는 않는 중이네요.

 

맥모닝 시간과 메뉴를 정리하다 보니 굉장히 배가 고파지는 부분인데요. 지금은 시간이 다 끝났기 때문에 내일 아침을 한 번 노려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네요.

지금까지 맥모닝 시간 및 메뉴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맥도날드의 햄버거를 자주 사먹는 편인데요. 특히나 상하이 스파이시를 제일 좋아하고 있네요. 매장이 집에서 5분 거리에 있다보니 가기에도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한 번씩 햄버거가 땡기거나 아침 대용으로 맥모닝이 드시고 싶을 때가 있을 것 같은데요. 아침에 정해진 시간에만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