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 중인

배우 소주연 나이 키 인스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너무 재밌게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가

낭만닥터 김사부2입니다.

시즌1을 워낙 재밌게 봤던지라 기존 배우들이 아닌

새로운 인물들이 나와서 조금 그랬지만

보고나서 생각이 바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재미진걸 ㅠㅠㅠㅠㅠ


그 중에서도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차인 윤아름 역을

맡은 배우 소주연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자, 그럼 지금부터 소주연 키 나이 인스타 등의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매력적이죠 ㅠㅠㅠ


소속사는 [엘삭]입니다.

2017년 '가그린'CF를 통해 데뷔했어요.

그 이후 웹드라마인 하찮아도 괜찮아,

KBS2의 회사 가기 싫어, MBC 내사랑 치유기 등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소주연 나이는 1993년 12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입니다. 정말 동인이죠.

소주연 키는 157cm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여담으로는 학창시절 미스코리아를

희망했었지만 키가 작으면 못 한다는

선생님의 얘기를 듣고 충격을 받아

포기를 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한 때 병원 원무과에서 일을 했던

경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고독한 소주연방에 들어와

자신의 사진들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너무 귀여운 부분 아닙니까 ㅠㅠㅠ


출처: 소주연 인스타


마지막으로 소주연 인스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모습들을 자주 올리는 것 같으니

들어가셔서 팔로우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sojuyeon_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지금까지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 중인 배우 소주연의 나이 키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