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빕스 할인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씩 가면 정말 맛있게 먹고 오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한 곳이죠. 어떤 혜택들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볼게요.

빕스 할인 정리

패밀리 레스토랑 하면 떠오르는 곳이 아웃백과 빕스가 있죠. 빕스 같은 경우에는 셀러드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 저도 종종 가는 곳 중 한 곳입니다.

 

CJ푸드빌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우리나라 브랜드이죠. 해외에도 같은 네이밍의 프랜차이즈가 있다고 하는데 이름만 같을 뿐 관련은 없다고 합니다.

자, 그럼 오늘은 샐러드바 형식의 패밀리 레스토랑인 빕스 할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할인 총정리

빕스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죠. 샐러드바에도 피자나 파스타, 누들, 라이스, 디저트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도 따로 주문을 할 수가 있으니 너무나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렇게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이라서 항상 조금만 먹고 나오는 편인데 대식가라면 아주 좋겠네요.

빕스 홈페이지 체크

패밀리 레스토랑의 경우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꼭 챙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빕스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쉽게 찾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상단 메뉴바 중에서 BENEFIT로 가시면 아래에 제휴/할인카드라는 메뉴가 나오죠. 여기에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 있는지 체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빕스 KT 멤버십

먼저, 빕스 통신사 할인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KT멤버십이 있습니다. 등급별로 혜택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일반 등급은 5% 할인, VIP 등급은 15% 할인이 들어가게 됩니다. 1일 1회로 최대 이용 금액 20만원 한도 내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타 쿠폰이나 행사와는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빕스 T 멤버십

다음은 SKT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저도 항상 갈 때면 T멤버십으로 빕스 통신사 할인을 받고 있어요.

 

실버 등급은 5% 할인, VIP와 골드는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골드 등급이라서 매 번 15% 할인을 받고 이용을 하는 중인데 이게 정말 쏠쏠하죠. 1일 1회, 최대 이용 금액 20만원 한도 내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쉽지만 LG U+는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빕스 할인 카드

아웃백 할인으로 제휴된 카드들도 등록이 되어있어요. 꽤 많은 카드들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는 10~30% 할인을 챙길 수가 있습니다.

 

CJ ONE 삼성카드와 신한카드의 경우 30% 할인이 들어갑니다. The CJ카드와 삼성6 V4카드, 신한 Lady카드는 20% 할인이 들어가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카드가 있기 때문에 링크 하나 남겨드릴게요. #. 빕스 할인 카드 보러가기 본인이 사용 중인 카드가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직접 매장을 가지 않아도 딜리버리가 잘 되어 있죠.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서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드실 수가 있는 부분입니다.

 

저도 한 번씩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면 홈파티 세트로 시켜먹곤 하는데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빕스 할인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우리가 챙기기 편한 방법으로 통신사와 카드 할인이 잘 되어 있는 부분이죠. T멤버십과 KT멤버십이 있다면 등급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요.

 

위에 올려드린 링크를 통해서 등록된 카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아주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