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오늘 카드 교체 발급을 신청했네요.

기존에 쓰던 카드의 혜택이 더 이상

필요가 없어져서 바꿔야지 바꿔야지 하다가

바로 바꿔 버리고 말았습니다.

이것 저것 물어보기 위해서 직접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는데

역시나 친절하신 상담사분!

 

궁금했던것들 야물딱지게 물어보고

바로 신청을 해버렸네요.

탭탭오 카드로 바꿨는데 여러가지들 중에서

저는 이게 제일 괜찮을 것 같네요.

자, 그럼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기타 정보들을 한 번 파악해봅시다.

아마 직장인분들이라면 신용카드 한 장씩은

모두 지갑에 넣고 다닐거라 생각이 됩니다.

연말정산때 소득공제를 위해서 많이들 쓰고 있죠.

 

신용카드 소득공제는 급여액과

관계없이 총 급여액의 25%를 초과해

사용한 신용카드 사용액에 대해서

15%를 소득공제해 주는 제도를 말하죠.

 

그래서 저도 체크카드만 쓰다가 이 말을

듣고 바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꽤나 편하더라구요.

처음 카드를 만들때 여러 카드사들을

찾아보면서 고민을 했었는데

당시에 스마트폰을 바꿨던 때라 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를 선택해서

지금까지 사용해오고 있는 중이네요.

 

지금은 약정이 모두 끝나서 더 이상

이 혜택이 필요없기 때문에 삼성카드 중

탭탭O로 교체 발급을 했습니다.

카드를 쓰다보면 궁금한 사항이 생기곤 할텐데

이럴 때 인터넷을 찾아보는 것도 좋지만

삼성전자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를 하는 것이

훨씬 더 편한 것 같아요.

상담원과 연결되면 그냥 바로 해결이 가능하죠.

삼성카드 고객센터는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챗봇샘이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를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상담원가 직접 대화를

주고 받는게 제일 편한 것 같아요.

 

바로바로 물어보고 답을 들을 수 있으니까요.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거에요!

대표전화 1588-8700

 

 ARS 상담으로 전화를 통해 음성과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상담 직원 연결평일 09시~18시만 이용 가능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에요.

유선전화는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3분당 39원)

휴대전화는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용 상담전화도 있는데요.

 

대출 신청 1588-8600

분실신고 한도승인 1588-8900

카드 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영어상담 1688-8751

 

전용 상담 전화번호가 나눠져 있으니

필요하신 파트에 전화를 걸어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꼭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니더라도 문의할 수 있는 루트는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챗봇 샘이나

이메일상담, 문자상담, 수화상담 등이

준비가 되어 있으니 편하신 방법을 선택해

궁금하신점 문의남기시면 될 것 같아요.

 

#.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렸으니 한 번 체크해보세요!

지금까지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궁금한게 있을때 바로바로 해결을

하는 것이 아주 좋겠죠!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ARS 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