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에 삼성카드가 매달 지불하는 생활요금에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다음 삼성카드 달달할인을 출시를 했는데요. 저는 현재 삼성카드의 탭탭오를 쓰고 있는 중인데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카드는 어떤 혜택을 담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게요.

삼성카드 달달할인 썸네일
삼성카드 달달할인

생각해보니 최근들어서는 밖에서 카드를 긁어 본 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거의 대부분이고 이것 저것 시켜 먹기도 하고 쇼핑도 모두 온라인으로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의도치 않게 소비가 조금 줄기도 한 부분이 있네요. 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삼성카드 달달할인은 생활요금 특화로 나온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달달할인

삼성카드에서는 매달 지출을 하는 생활요금과 연계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달달할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아파트 관리비나 이동통신, 렌탈, 스쿨뱅킹, 학습지 등 요금 납부를 해당 카드와 연계를 하게 되면 건수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삼성카드 달달할인 혜택

이 외에도 할인점이나 주유, 병원, 약국 등 생활필수 업종을 이용해도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서 다양한 할인혜택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이다 보니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 음원 스트리밍 등에도 할인이 들어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정리를 해드릴테니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랄게요.

달달할인 연회비

삼성카드 달달할인 연회비

삼성카드 달달할인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있는데 모두 같습니다. 기본연회비 7,000원에 제휴연회비 22,000원이 있는데요. 해외겸용인 Mastercard와 국내전용 모두 연회비는 29,000원입니다.

달달할인 혜택 정리

달달할인 혜택

달달할인의 혜택은 기본적으로 아파트관리비와 이동통신, 렌탈에서 10% 할인, 할인점과 주유, 의료 5%할인, 스트리밍과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50% 할인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제가 요즘 음원 스트리밍이나 넷플릭스와 같은 OTT 플랫폼을 여러가지를 결제해서 이용을 하고 있는데 이 카드를 사용하면 50%나 할인을 받을 수 있나봅니다. 어떻게 되는지 상세하게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활요금 정기결제 10% 결제일 할인

먼저, 아파트 관리비나 이동통신, 렌탈, 학습지, 학교납입금 건별 10,000원 이상 정기결제 시 10% 결제일 할인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할인 대상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통합 월 할인한도는 전월 정기결제 이용 건수에 따라서 차등으로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용조건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이 됩니다.

할인점, 주유, 의료 5% 결제일 할인

할인점으로는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있으며 주유는 SK에너지, GS칼텍스, S-OIL이 있네요. 의료로는 병의원과 약국, 동물병원에서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마찬 가지로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이 됩니다. 발급월 +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미만 시에도 5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실적구간 혜택 제공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시 해당 실적구간 혜택 제공)

스트리밍,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50% 결제할인

저는 삼성카드 달달할인에서 관심이 가는 쪽은 이 부분인데요. 스트리밍과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정기결제 시 50% 결제일 할인이 들어간다고 해요.

 

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FLO 빼고 제가 한 번씩 이용을 하는 플랫폼들이라서 관심이 많이 가네요.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으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마켓컬리 컬리패스가 있습니다. 이용 조건은 위와 마찬가지로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이 됩니다. 통합 월 할인한도 5,000원입니다.

삼성카드 달달할인

지금까지 삼성카드 달달할인의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조금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 보면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정도면 혜택을 제공 받을 수가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에 나온 달달할인 카드는 50만원을 채워야 혜택 제공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이것 저것 할인 들어가는 것이 많으니 한 번 살펴보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