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지하철 3호선 노선도 시간표입니다.



어제 잠깐 외출 할 일이 있어서

3호선을 이용하고 왔었는데요.

어딜가든 지하철에는 사람이 많아서

너무 불편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3호선을 그렇게 많이

이용하고 있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압구정이나 신사동 가로수길에 놀러갈 때 타곤해요.


그럼 지금부터 지하철 3호선 노선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3호선 노선도입니다.

정말 많은 역들이 있지요.

윗쪽으로는 한 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저는 항상 압구정이나 신사, 고속터미널만

왔다 갔다 하고 있는 중이네요 ㅋㅋㅋ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놀때면

집에 가기 전에 시간표를 확인하고

역으로 가곤 하는데요.



노선도를 봤으니 지하철 3호선 시간표를

한 번 확인해보도록 하죠.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다음 앱에서 자신이 타고자 하는

역 이름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신사역으로 검색했을 때

해당 시간에 맞춰서 이렇게 알려줘요.



지하철 3호선 첫차와 막차도 알아볼 수 있어요

중앙 부분에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첫차/막차]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시면 해당 역의 시간들을

바로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지하철 3호선 노선도와 시간표

그리고 첫차, 막차를 알아보았어요.

요즘은 지하철 어플도 많기 때문에 편히 알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그냥 이렇게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하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