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두들 국민지원금 받은 것 잘 사용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미 여기 저기 사용을 하다 현재는 잔액을 모두 써버린 상태랍니다. 편의점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다보니 매일같이 쓰기도 했었네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 자주 들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10월 행사 상품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매일마다 습관처럼 편의점에 들려 커피우유를 사먹곤 하는데요. 최근에 우유값이 올라버렸죠. 1500원 하던 것이 1650원인가로 올랐더라구요. 편의점 같은 경우 1+1이나 2+1 행사를 매 달 진행하고 있어 이러한 부분을 챙겨준다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상품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본인이 자주 구매하는 것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한 번 챙겨보시면 좋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상품

세븐일레븐 10월 행사를 보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꽤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접속을 하신 후 상단 메뉴바에서 'Product'에서 '이달의 증정할인'으로 들어가게 되면 1+1, 2+1, 증정행사, 할인행사에 대한 상품들을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고 마지막에 링크 남겨드릴테니 한 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1+1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세븐일레븐 10월 행사로 먼저, 1+1 상품들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얻을 수 있는 것이죠. 자주 구매하던 제품이 있다면 이렇게 보너스로 하나 더 챙겨주는 것도 좋겠습니다.

 

닥터캡슐플레인, 토핑요플레, 프룻프룻의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오리지널, 닥터캡슐사과, 보타니오렌지, 스페셜티예가체프, 스페셜티킬리만자로, 불가리스FIT플레인, 멘토스 등이 있습니다. 종류가 엄청 많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체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2+1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2+1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던 행사가 바로 2+1입니다. 대부분을 커피우유를 살 때 2개를 사고 1나를 보너스로 더 받곤 했었는데요. 서울 커피우유를 매일 같이 마셨는데 가격이 오르다니 너무 열이 받네요.

 

올바른샐러드, 한입피자콤비네이션, 아카페라아메리카노, 아카페라카라멜, 목장딸기요구르트, 덴마크 드링킹, 커피우유, 딸기우유, 초코에몽, 액티비아업딸기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10월 할인 행사

세븐일레븐 10월 할인 행사

세븐일레븐 10월 행사로 증정 행사도 있는데 이번 달에는 등록된 것이 보이지 않네요. 바로 할인 행사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에 있는 상품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어요.

여기에도 많은 상품들이 등록되어 있으니 필요한 물품이 있는지 한 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편의점에는 정말 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

세븐일레븐 10월 행사

지금까지 세븐일레븐 10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한게 정리를 해드리는 시간이었는데요. 1+1이나 2+1 행사 상품들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어떤 것이 있는지 보면 좋겠네요. 링크 남겨드렸으니 들어가셔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많이 커졌죠.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