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 월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행사상품을 만나볼 수가 있죠. 여기에는 1+1이나 2+1, 증정 상품을 얻거나 할인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된 만큼 오늘은 자주 방문하는 편의점 브랜드인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상품

일상 생활을 하면서 하루에 한 번은 편의점을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종종 집에서 밥을 하기가 귀찮을 때는 밑에 내려가서 도시락도 하나 사오곤 합니다. 현재 거주하고 있는 오피스텔 1층에 세븐일레븐 뿐만 아니라 CU도 가까이 있어서 방문하기가 쉬워 굉장히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네요.

 

편의점에서는 항상 사던 것만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 커피우유를 가장 많이 사먹는데 항상 가면 2+1을 하고 있어서 여러개 집어오곤 해요. 이렇게 세븐일레븐 11월 행사를 확인하고 자주 먹는 것이 있다면 굉장히 이득이겠죠.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정리

세븐일레븐 11월 행사로 1+1이나 2+1, 증정할인과 할인행사 등이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면 굉장히 많은 상품들이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그래서 간단하게 몇 가지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고 전체 상품을 볼 수 있는 페이지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테니 이 중에서 본인이 자주 사먹는 상품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1+1

세븐일레븐 11월 1+1

먼저, 1+1 행사 상품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보시면 아주 많은 것들이 등록이 되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 하나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액티비아업플레인, 닥터캡슐플레인, 자몽에이드, 망고에이드, 커피그루브 아메리카노, 스페셜티예가체프, 불가리스FIT플레인, 코코브루니아메리카노, 쿠키런딸기타임, 천하장사치즈, 멘토스, 츄파춥스사워게코, 로아커 초코렛 밀크 등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2+1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2+1

다음은 세븐일레븐 11월 행사로 2+1에 해당되는 상품들입니다. 역시나 음료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서 커피우유를 많이 사먹고 있습니다.

 

올바른 샐러드, 한입피자콤비네이션, 오리지널초코파이, 목장딸기요구르트, 스모크스트링치즈, 검은콩우유, 가나초코우유, 맛있는 검은콩깨병, 덴마크 드링킹베리믹스, 썬업과일야채퍼플컵, 인포켓치즈, 덴마크 민트라떼, 따옴오렌지, 초코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이 보입니다.

세븐일레븐 11월 증정행사

세븐일레븐 증정행사

증정행사 같은 경우 하나의 상품을 구매하면 덤으로 증정 상품을 받게 되는 건데요. 많은 상품이 있지는 않습니다. 교촌왕교자를 구매하시면 팹시콜라를 얻을 수 있고 질레트 면도기를 구매하게 되면 면도날 2입을 추가로 받을 수가 있겠네요.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인데 증정으로 받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할인 행사

세븐일레븐 할인행사

마지막으로 세븐일레븐 11월 행사로는 할인 상품들이 있습니다.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가 있는데요. 허쉬초코쿠키앤크림 같은 경우 1,200원인데 할인 행사로 1,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게 됩니다.

 

대니쉬우유, 흑임자우유, 후룻볼파인애플, 복숭아, 망고, 사과, 국산콩찌개 부침두부, 콘푸라이트, 허쉬초콜릿프레첼, 유자차원컵, 생강차원컵 등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11월 행사

자, 이렇게 세븐일레븐 11월 행사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많은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 현재 등록되어 있는 모든 행사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한 번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왕 구매하는 것 이득을 보는 것이 좋겠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