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카드를 다른 걸로 바꿔볼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것 저것 찾아 보던 중에 신한카드 더모아를 알게 되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이 카드는 어떤 혜택을 가지고 있는 함께 살펴보도록 하시죠.

신한 더모아가 적혀있는 썸넹일 이미지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지난 달에 신한은행에서는 최대 연 7%를 제공하는 신한 더모아 적금을 출시 했었어요. 요즘 같은 제로금리 시대에 꽤나 괜찮은 상품일 수도 있죠. 만기 6개월 자유적립식으로 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입금을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분들에 한하여 신한 더모아 카드를 발급 받고 6개월간 60만원 이상 이용을 하게 되면 연 5%의 정도로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신규 카드 발급을 생각하고 계시거나 기존의 카드를 교체 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정리

카드를 선택 할 때는 본인의 소비 패턴에 맞는 것으로 찾아서 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죠. 그렇기 때문에 신규 가입을 하거나 다른 카드로 교체를 할 때는 본인에게 맞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비교해보고 분석한 후에 선택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의 혜택 정리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해당 정보는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세하게 파악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간단하게 연회비나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 및 추가적인 내용들에 대해서 살펴보고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신한카드 더모아 연회비

일단 신한카드 연회비는 국내용과 VISA로 구분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는 총 연회비가 1만 5천원이고 VISA 카드는 총 1만 8천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신한은행 투자상품과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을 모두 발급/이용하는 경우에는 연회비는 각각 청구되며, 이용실적 및 혜택 제공도 카드 별로 각각 산정이 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살펴보기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은 어떻게 될까요? 간단하게 위 이미지를 보시면 한 눈에 파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 적립으로는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 투자포인트 적립됩니다. 특별적립은 가맹점 결제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 투자포인트 더블 적립이 들어갑니다.

 

추가 적립의 경우 연간 총 적립 포인트의 10% 추가 적립과 포인트 재투자들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적립되는 내용들을 조금 더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더모아 카드 기본/특별 적립

일단 기본 적립 서비스는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 투자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예를 들자면 커피 전문점에서 15,600원을 결제하게 되면 6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여기서 '신한은행 선택' 상품은 신한은행 투자 포인트로 적립이 되고 '신한금융투자 선택' 상품은 신한금융투자 투자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신한카드 더모아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나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이번에는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중 특별 적립 서비스입니다. 가맹점 결제 금액의 1천원 미만 금액 투자포인트 더블 적립이 들어간다고 했었죠. 예를 들어 요기요에서 25,600원을 결제하게 되면 1,200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것입니다.

 

특별 적립의 경우 배달앱으로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가 있습니다. 디지털 컨텐츠에는 넷플릭스오아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멜론이 있고 SKT/KT/LG U+ 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도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도 등록이 되어 있으니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 재투자(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 중 적립된 포인트를 재투자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는 처음 가입을 할 때 선택을 하게 되는 부분인데요. 신한은행을 선택 했을 때는 매월 투자 포인트를 신한은행 달러 예금 계좌에 입금이 됩니다.

 

매월 이용 거래에 대해서 기본적립 및 특별적립포인트가 다음 월 14일에 신한은행 투자포인트로 적립이 되고 15일에 지정하신 신한은행 달러예금 계좌로 자동으로 입금이 진행됩니다. 달러 환전 수수료는 면제가 된다고 해요.

신한금융투자 선택 시 매 월 투자 적립 포인트를 신한금융투자 해외투자가능 계좌에 입금이 됩니다. 투자 포인트에 대해서 해외투자가능 계좌로 입금 시 매월 15일 오전 10시 이후 미국 달러로 환전이 됩니다.

 

기준환율은 지급 시점 직전 고시회차 환율로 적용이 되고 투자 포인트에 대해서 해외투자가능 계좌로 입금 시 환전수수료는 면제가 됩니다. 신한은행이나 신한금융투자에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았거나 미지정 혹은 해지한 경우 투자 포인트는 마이 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신한카드 더모아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해당 카드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가 협업하여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적립 포인트를 매월 신한은행 달러 예금이나 신한금융투자의 해외투자 가능 계좌에 재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 것이죠.

 

기본/특별적립 서비스의 경우 전월의 거래 시점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제공이 되는데요. 상세한 부분들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를(더모아 카드 바로가기)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어요. 따로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할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접속하셔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