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할인으로 통신사와 카드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에요.

아웃백 할인 정리

오늘은 패밀리레스토랑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인 아웃백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자주 가지는 않지만가끔씩 가서 데이트를 하고 오는 곳 중 하나인데요.

 

여자친구가 있을땐 그래도 자주 가는 편이었지만 솔로가 된 이후로는 매장을 간 적은 없네요. 그래도 요즘 딜리버리가 잘 되어 있어서 집에서도 종종 시켜먹곤 한답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 학생들 같은 경우에는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으니 이용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웃백은 어떤 할인 혜택이?

아웃백을 가서 파스타나 스테이크 등을 많이 먹곤 하는데요. 세트메뉴를 한 번 시키게 되면 10만원이 훌쩍 넘어가기도 합니다. 돈을 벌고 있는 입장에서는 크게 부담스럽지 않지만 학생들 같은 경우엔 꽤나 비싸게 느껴지기도 하죠.

 

이럴 때는 통신사나 제휴 카드 할인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어요. 본인이 챙길 수 있는 것들이 있는지 미리 파악을 해두는 것이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아웃백 할인 정리

아웃백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쉽게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단에 보이는 메뉴바에서 'BENEFIT'를 보시면 아래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CREDIT CARDS나 SKT&KT 통신사 할인 그리고 이벤트 정도를 챙겨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제휴카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 할인 SKT&KT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할인 방법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항상 T멤버십을 통해서 혜택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 SKT의 T멤버십 등급에 따라서 할인이 차등 적용됩니다.

 

SILVER 등급의 경우 5% 할인이 들어가죠. VIP와 GOLD등급은 15% 할인이 됩니다. 모두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한 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KT멤버십이 있습니다. 일반/WHITE/SILVER 등급은 5% 할인, GOLD/VIP/VVIP 등급은 15% 할인이 들어갑니다.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원 한도 내 할인 적용이 됩니다.

저는 T멤버십의 GOLD등급이라서 매 번 15% 할인을 받고 있어요. 아쉽게도 LG U+의 경우에는 해당 혜택을 받을 수가 없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할인 살펴보기

다음은 제휴된 카드를 통해서 아웃백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삼성카드와 신한카드, BC카드, 기타카드, 매장별 카드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요.

 

카드별로 혜택이 다르며 많은 것들이 등록이 되어 있으니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택은 카드별로 3만원 현장 할인이나 20%~40% 할인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 아웃백 제휴카드 보러가기 링크 하나 남겨드릴테니 체크해보시기 바랄게요.

지금까지 아웃백의 통신사와 카드 할인은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본인의 통신사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등급이 무엇인지 미리 파악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배달을 시켜 먹을 수도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투움바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한 번씩 생각날때면 주문을 해서 시켜먹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