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킨플러스 메뉴를 한 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 치킨을 먹고 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처음으로 시켜서 먹어봤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치킨플러스 메뉴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먹으면 1주일 한 번 혹은 2주일에 한 번씩 꼭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주말도 어김없이 시켜먹고 말았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이번엔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했던 브랜드에 한 번 시켜보자 하고 검색을 하던 중 할인 이벤트를 하는 곳을 선택했는데 그곳이 바로 치킨플러스였습니다.

치밥하는 걸 좋아해서 순살로 주문을 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지금부터 치킨플러스 메뉴를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

치킨플러스 메뉴 정리

치킨플러스 메뉴의 네이밍을 보면 직관적으로 알아내기가 힘든 부분이 몇 가지가 있어요. 독특하게 지으려고 한 것 같은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게 어떤 맛일지 가늠이 안 되는 것 같아서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일단 바삭한핑크솔트 후라이드와 꿀잼치킨, 극장판치킨, 눈맞은 치킨이 있습니다. 꿀잼치킨은 매콤 청양고추와 짭짤한 체다치즈, 나쵸가 만난 맛입니다. 눈맞은치킨은 치즈 시즈닝을 뿌려둔 메뉴에요.

다음은 핫쵸킹, 크리스피후라이드, 마늘스태미나치킨, 바삭담백한순살후라이드가 있습니다. 이번에 주문을 할 때 두마리 순살 세트로 메뉴 하나를 핫쵸킹을 골랐었는데요.

그렇게 미친듯이 맵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치밥하기에 정말 좋은 치킨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하는 편이라 스태미나 치킨도 고민을 하다가 다른 걸 선택했는데 다음에 시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치킨플러스 메뉴로 다음은 간장치킨과 개매운치킨, 크리미어니언순살치킨, 강정치킨이 있습니다. 제가 두번째로 선택한 메뉴가 바로 간장치킨이었는데요.

 

이것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밥이랑 같이 먹기 위해서 짭짤한 것으로 선택해서 주문을 했는데 대만족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핫쵸킹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치킨 메뉴 마지막으로는 양념치킨과 쉑쉑양꼬치킨, 꿔바로우치킨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자메뉴와 떡볶이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플러스 피자 메뉴

치킨플러스 피자 메뉴로는 딱 기본적인 것들로 준비가 되어 있네요. 고르곤졸라와 페페로니 피자, 불고기 피자 총 3가지의 메뉴가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피자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서 세트로 시켜먹기도 하는데 다음에 한 번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플러스 떡볶이 메뉴

언제부턴가 치킨과 떡볶이를 합친 세트가 생겨나고 브랜드까지 등장을 하고 있는 중이죠. 저는 이 조합으로 한 번도 먹어보질 않았는데 괜찮은가 모르겠네요.

 

치킨플러스에는 다양한 떡볶이 메뉴들이 있습니다. 로제닭볶이, 호로록떡볶이, 호로록닭볶이, 호로록떡볶이해물맛, 까르보떡볶이, 모듬튀김세트가 있네요.

지금까지 치킨플러스 메뉴를 정리해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 순살 두마리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23,000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이벤트 덕분에 조금 더 저렴하게 먹었는데 다음부터는 그냥 한 마리만 시켜먹도록 해야겠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좀 있는데 오늘 정리해드린 내용을 보시고 선택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